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군산 선유도 짚라인

 

 

안녕하세요.  짚라인 요즘 인기가 많죠?  외국을 가서도 짚라인을 타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국내 여행지에 특히 바다가 있는 곳에는 짚라인을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생겨 나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는 코로나19로 방문을 하지 못하였지만, 작년에 다녀온 짚라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군산 선유도에 짚라인이 있습니다. 국내 바다 위 최장길이(길이 700M, 높이 45M) 정말로 아찔 하더군요.

 

 

그날 선유도만 구경을 하려고 하였으나, 갑자기 타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  타보게 되었습니다.  짚라인을 타는 전망대가 보이고, 순서대로 짚라인이 내려가는 모습이 보이는데, 소리를 엄청 지릅니다. 긴장의 연속입니다.

 

 

선유스카이SUN라인 가격표입니다. 

선유스카이SUN라인 홈페이지

어린이의 경우는 대부분 부모님과 같이 내려가게 합니다.

 

 

 

가까이 가서 전망대 위를 쳐다보니 정말로 높습니다. 

 

 

장비를 차고 전망대 위로 올라가서 밖을 쳐다보니 아찔 합니다.  저는 아들과 같이 타려고 기다리는데 아들은 무섭다고 울고, 저는 긴장만 하고 있네요.~~

 

 

순번대로 차례대로 내려가고 있습니다.

 

 

드디어 아들과 내려갑니다. 무섭지만 시원하고 확 뚫리는 느낌이네요...~~

담력이 좋으신 분들이나 고소공포증이 없으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을 추천을 하여 드립니다.~~~

 

 

 

 

'일상상식 >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포 홍예공원  (2) 2020.06.30
내포신도시 송도동 쭈꾸미집  (31) 2020.06.29
천안 백석점 유생촌  (2) 2020.06.22
강원도 영월 가볼만한 곳  (13) 2020.06.18
홍성 고박사 냉면  (19) 2020.06.15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