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가성비 스마트 워치 구입기

 

 

안녕하세요. 요즘 스마트기기들이 많이 발전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좋은 제품,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들이 마구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도 지난번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를 한 KOSPET 스마트워치를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배송비 포함 US 27.20  우리나라돈으로 32600원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추가로 손목 줄도 1개를 더 주네요.

 

 

집에 도착하니 알리익스프레스 에서 택배가 왔습니다. 

 

 

제품 박스도 깔끔하게 나왔네요.

 

 

구성품은 (보증서, 메뉴얼, 자석 충전기, 시계 본체, 여분의 손목 줄)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YFIT 을 다운로드하여 설치를 하고, 회원가입 후 기계 동기화를 하면 됩니다.

 

 

YFIT 가입 및 개인설정 화면입니다. 다만 아쉬운 부분이  아이폰 스토어에 있는 YFIT은 한글 번역이 잘 되어 있지만, 안드로이드의 경우는 제대로 된 번역이 아니네요...  다음이 다은 이네요..ㅎㅎ  그래도 알아볼수는 있습니다.

 

 

심박수, 걸음걸이 등이 표시가 됩니다. 

 

워치 페이스의 경우는 다음과 같이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짱구 부분은 사용자가 디자인도 할 수 있습니다.

 

 

워치 페이스를 변경을 하고 손목에 착용을 해보았습니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고 적당하니 아주 좋습니다. 

 

 

모든 앱에서 알람 및 전화 송수신 여부를 진동으로 알 수 있고, 방수까지 된다고 하니 정말로 가성비 좋은 것 같습니다. 

 

 

 

 

 

'일상상식 > 좋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현병  (6) 2020.07.07
블로그 저품질 및 확인  (24) 2020.07.06
커피에 대한 용어정리  (16) 2020.07.03
에스프레소의 종류  (8) 2020.07.03
올 여름에 최고의 피서지는?  (15) 2020.07.02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