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보험계약대출이란 무엇이며? 대출조건 및 신청방법은?

 

안녕하세요. 보험은 많이 들어놓았는데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은행에 가서 대출을 받으려고 하면 은행 대출심사는 까다롭고 이자율도 높아서 대출을 꺼리는데요. 이럴 때 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다면 보험계약대출 서비스도 있기 때문에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보험약관대출

 

 

보험계약 대출이란?

 

보험가입자가 납입한 보험료를 담보로 받는 대출이며, 신용등급에 영향을 끼지치 않고 중도 상환수수료가 없고 대출 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보험계약대출 대출조건은?

대출금액의 경우 납입한 보험료와 보험사마다 다르지만, 보통 해지금액의 70~90% 정도 가능합니다. 순수 보장형 보험과 같이 보험계약대출이 안 되는 상품이 있기 때문에 보험사에 알아봐야 됩니다. 

 

 

 

보험계약대출 신청하는 방법?

요즘은 일부러 시간을 내서 보험사에 방문을 하지 않아도 전화나 인터넷을 통해서 보험 계약 대출을 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별도의 서류를 준비를 할 필요도 없으며, 보험 카드를 소지를 하고 있으면 CD/ATM 기를 통해서 대출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보험계약대출 상환하는 방법?

여유자금이 생겨서 다시 대출금을 상환을 하실수 있는데 상환을 하실 때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환이 가능합니다. 중도수수료가 없으므로 보험사에 전화를 하여 해당 계좌를 통해서 상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로 급하게 돈이 필요할때  쉽게 보험을 통해서 급 한돈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보험의 좋은 점이라고도 생각을 할 수 있는 보험계약대출이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