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전시회 정보 대한민국 생활낚시 박람회 2021

 

안녕하세요. 작년과 올해에는 코로나 때문에 전시회 등 여러 행사들이 취소를 많이 했었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의 증가와 코로나 확진자의 감소 등으로 전시회 등 행사들이 개최가 되고 있네요. 그중에서도 낚시 박람회가 있어서 행사 정보를 소개를 하여 드립니다. 

 

 

일시 : 2021년 7월2일(금요일) ~ 7월 4일(일요일)

사전등록 사이트 : http://www.fishing-korea.com/main

장소 : 서울 킨텍스(KINTEX)

 

대한민국 생활낚시 박람회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을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시간만 되면 선착순 100명도 해보고 싶네요~

 

 

낚시용품, 보트, 그리고 캠핑용품까지 경품 부스에서 상품도 주는 것 같습니다. 저는 행사와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그냥 낚시가 좋고 낚시 전시회가 좋아서 소개를 하는 것입니다~

 

 

전시회 입장료가 있는데 사전등록을 하게 되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합니다. 예전에 전시회를 보면 낚시용품의 명품회사들이 정말로 많이 나오더군요...  다이와, 시마노, 바낙스, 용성, 유정 등등  전시부스에 돌아다니면서 새로운 낚싯대 및 릴 그리고 낚시용품 등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 것 같습니다.

 

 

참관객 온라인 사전등록 바로가기를 누르면 사전등록 페이지가 나옵니다. 사전등록을 하면 입장이 무료입니다. 다음과 같이 나오는 정보를 입력을 하면 사전등록이 완료가 됩니다.

 

 

저는 사전등록을 하였습니다. 그때 시간을 내서 방문을 해볼 생각입니다. 다양한 행사와 기념품 및 싸게 낚시용품을 구매를 할 수 있어서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대한민국 생활낚시 박람회에 구경가게 된다면 낚시용품 할인행사하는 제품들 좀 구매를 해서 와야겠네요. 그런데 낚싯대와 용품만 구매만 하고 있고 낚시는 못 가고 있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