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긴급!  다이소 아기욕조 환경호르몬 리콜 정보

 

사진출처 : MBC뉴스 캡쳐

 

 

안녕하세요. 현재 맘 카페 및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신생아를 키우는 분들이 분노로 들끓고 있는 사건이 있습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아기 욕조인데요. 다이소에서 아기용품들을 구매를 많이 해서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기 욕조 리콜에 대한 뉴스인데요. 

 

"간, 신장 등의 손상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환경 호르몬 프탈레이트계 가소제가 기준치보다 612배 넘게 검출" 

 

현재 태어난지 얼마 안 된 저희 조카도 이 제품을 썼다고 하는데요. 참 아기들이 쓰는 제품을 꼼꼼하고 안전하게 만들어야 되는 것이 기본일 텐데요.... 한숨만 나오네요. 

 

제품을 리콜만 하면 다인지..... 안 좋은 환경호르몬 피해를 봤을텐데요....  그 제품을 사용한 조카와 아기들이 불쌍하네요. 

 

 

 

다이소는 (주)기현산업 제품
리콜제품 (주)대현화학공업 제품이라고 맘카페등 정보공유 중입니다.

 

 

 

 

<< 관련 기사입니다 >>

 

아래 링크를 하시면 기사를 보실수 있습니다.

v.kakao.com/v/AEpyD7zj9A

 

'국민 아기욕조'의 배신.."환경호르몬 기준치 612배"

[뉴스데스크] ◀ 앵커 ▶ 갓난 아이들을 씻기기 편리하고 가격까지 저렴해서,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플라스틱 욕조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 욕조에서 간과 신장에 해로운 유해 물질

v.kakao.com

 

기사의 내용은 갓난 아이들을 씻기기 편리하고 가격까지 저렴해서,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플라스틱 욕조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 욕조에서 간과 신장에 해로운 유해 물질이 기준치의 6백배나 넘게 검출이 돼서 '리콜'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