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노브랜드 보이차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디 외출을 못하고, 가끔 마트만 왔다 갔다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휴일에 외출을 하지 않고 집에 있다가 보니 너무 커피를 많이 먹게 되어서 커피 대신 그래도 건강에 약간이라도 도움이 될 것이 있을까? 생각을 하고 노브랜드 매장의 차 코너에 갔습니다. 

 

 

딱 눈이 보이는 보이차 그동안 녹차도 많이 먹어서 약간 다른차를 원했거든요.

 

 

 

 

보이차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도 포장박스에 잘 표시가 되어 있네요

 

 

 

 

원재료명과 제조원이 잘 나와 있습니다. 원재료명이 중국산이라고 해서 놀라지 마세요. 보이차는 중국이 원산지입니다.~~

 

 

 

 

포장을 여니 정말로 보이차 티백이 촘촘하게 많이 들어 있네요.... 이 정도면 한참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표시상에는 200 티백이 있다고 하네요.

 

 

 

 

 

보이차를 뜨거운 물을 부으니 진하게 우러납니다. 보이차의 향도 잘 나서 좋은 것 같습니다. 2분 후에 건저 내면 진한 보이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커피를 많이 먹는데 커피 대신 점심식사후나 저녁식사 후에 한잔씩 드시면 따뜻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보이차는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보이차는 후 발효 차이며, 일명 곰팡이 차라고 불립니다. 발효에 의해 갈산 성분이 녹차에 14배 정도 증가한다고 합니다. 

 

보이차에 많이 들어 있는 갈산 성분은 라파아제 활동을 억제하여 지방 흡수를 막는다고 합니다. 또 다른 성분인 카데킨이라는 성분이 지방을 연소시키는 역할을 하며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줍니다. 또한 여성들의 다이어트와 피부 미용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E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노화 방지에도 도움이 되며, 콜레스테롤 분해 효과로 심혈관계 질환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폴리페놀 성분은 세포 노화 및 염증 발생을 막아주고 암세포 생성을 예방을 합니다. 

 

 

* 보이차 복용 시 주의할 점 : 카페인의 함유가 많아 민감한 사람은 먹지 않는 것이 좋으며, 위장장애, 수면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노브랜드 보이차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