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작성하다 컴퓨터오류 또는 컴퓨터전원 꺼짐에 대한 안전설정하는 방법입니다. 열심히 발표자료 또는 학교과제등을 작성하다 컴퓨터 전원이 꺼지거나 컴퓨터 오류로 인해서 저장이 안 되면 정말로 난감합니다. 그럴 경우를 위해서 파워포인트에서 잠깐의 설정으로 대비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하여 드립니다.
파워포인트 설정
우선 파워포인트를 실행하게 되면 상단 메뉴의 파일을 선택합니다.
파워포인트 실행 - 파일 - 옵션을 선택합니다.
다음과 같이 저장부분을 선택하게 되면 자동 복구 정보 저장 간격 설정 부분이 나옵니다. 자동저장 간격을 5분으로 설정합니다. 만약에 파워포인트 작업양이 많거나 컴퓨터의 속도가 느리다면 15~20분으로 설정합니다.
고급에 들어 갑니다. 고급 - 실행. 취소 최대 횟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횟수는 150으로 설정합니다.
이렇게 파워포인트 자동저장에 대한 설정을 어렵지 않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어렵게 자료를 만들었는데 처음부터 다시 하는 경우가 발생하면 정말로 힘듭니다. 기본설정으로 안전한 파워포인트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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