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성성호수공원 스타벅스에서 말차라떼 와 뜨거운 아메리카노

 

천안에 성성호수공원이 생기고 주변에 아파트 단지들도 많이 생기다 보니 호수 주변에 예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네요. 

 

주변에 이런 저수지 또는 호수들이 있으면 둘레길 잘 만들어지고 산책코스 잘 만들어지면 사람들이 많이 찾는 장소가 되는 것 같습니다.

 

성성동 스타벅스

 

 

성성호수공원을 한바퀴 돌다 보면 보이는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이곳은 저수지뷰라 그런지 주말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러 오는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스타벅스 매장

 

 

 

스타벅스 매장은 2층으로 되어 있고 1층은 주로 커피 주문을 하는 장소이고 2층은 뷰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장소입니다. 

 

스타벅스

 

 

 

 

성성호수공원에 위치한 스타벅스는 천안업성레이크점 입니다.  

 

저희도 2층에서 자리를 잡고 스타벅스 앱으로 커피와 음료를 주문하였는데요. 

 

정확한 매장이름을 알아야 주문할수 있어서 찾아보았네요.

 

이미 2층에 위치한 자리들은 많은 분들이 자리를 잡고 가족, 연인, 친구들과 좋은 시간들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천안업성레이크점

 

 

 

스타벅스 커피를 주문하고 추운 날씨로 인해서 얼어붙은 저수지뷰를 감상하였습니다.

 

저수지뷰

 

 

 

아내가 좋아하는 스타벅스 말차라떼와 제가 좋아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따뜻한 것을 주문하였습니다. 

 

스타벅스 커피

 

 

창밖의 저수지뷰를 감상하면서 따뜻한 커피와 말차라떼를 먹었더니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것 같네요. 

 

주변 산책로가 잘 꾸며져 있어서 한 바퀴 운동 또는 다이어트 목적으로 걷기를 하면 좋은 곳입니다. 

 

스타벅스 말차라떼

 

 

 

2층의 창가 자리는 사람들이 많이 자리를 잡고 있어서 자리가 날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도 편안하게 주변 뷰를 감상하면서 커피 마시기는 정말로 좋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