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단대 호수 지로스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을 먹은 후 날씨도 선선하여 집의 인근에 있는 단대 호수 지로스터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천안 단대 호수는 산책 및 운동코스로 돌기 편하며, 주면에 예쁜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로스터는 신부동에 1군데 있고, 단대 호수에도 있고, 천안 불당동에도 있다고 합니다. 매번 지로스터를 방문을 하지만, 정말로 심플한 카페입니다. 

 

오늘의 방문지는 단대 호수 지로스터로 단대호수 주차장에 차를 주차를 하고, 산책겸 돌다가 지로스터로 향합니다.

 

 

건물이 간판도 없이 심플합니다.  1층, 2층, 3층 (옥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주문을 해봅니다. 

 

와이프와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으러 방문을 했기 때문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을 합니다. 그랬더니 아메리카노의 산도 및 원산지를 선택을 해달라고 합니다. 와이프는 과테말라를 선택을 하고 저는 에티오피아를 선택을 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말고 다른 메뉴들도 많이 있습니다. ^^

 

밖의 바람도 선선하고, 밖에서 기타를 들고 버스킹 하는 분의 노랫소리가 좋아서 3층의 옥상으로 향합니다. 올라오니 넓게 편안하게 앉아서 커피를 마실수 있는 곳이 많네요.

 

 

 

캔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만들어 줍니다.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단대치대병원도 보이고, 산책하는 사람 및 운동하는 사람들도 많이 보이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와이프와 맛있는 커피를 마시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좋았습니다.  아메리카노도 산도를 선택해서 먹으니 색다르고 맛있었네요~~~ 방문을 추천을 드립니다.~^^

 

 

지로스터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천호지길 27 

10:00~00:00

 

 

 

'일상상식 >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박2일 울릉도, 독도 방문기  (48) 2020.07.21
천안 금화왕돈까스 신부점 방문기  (43) 2020.07.20
자연마트에 다녀오다  (24) 2020.06.30
내포 홍예공원  (2) 2020.06.30
내포신도시 송도동 쭈꾸미집  (31) 2020.06.29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