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1박 2일 울릉도, 독도 방문기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TV를 틀어 보니 1박 2일에서 울릉도와 독도가 방송에 나오더군요.. 정말로 경치도 좋고, 대한민국에 살면 한 번쯤은 꼭 가봐야 할 장소 같아서 저도 2년 전에 다녀온 울릉도 및 독도의 아름다운 사진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를 해보려고, 포스팅을 합니다.

 

 

친구들과 여행을 해보자고 하여 갑자기 잡은 것이 울릉도와 독도를 가보자고 하는 것 이어서 바로 여행사 알아보고, 친구들 6명이 새벽에 1대에 차를 가지고 강릉으로 향합니다. 울릉도까지 우리를 데려다 줄 씨스타호가 정박해 있습니다.

 

 

 

 

 

1박 2일 일정이라 아주 빡빡하게 돌아가네요~~ 나중에 울릉도 독도에 오실 때는 2박 또는 3박으로 오시기를 추천을 드립니다. 강릉에서 울릉도까지 소요시간은 약 3시간 20분 정도 소요가 됩니다.

울릉도에 도착하자 마자 점심을 먹고 바로 독도로 향합니다.  또 배를 1시간 40분정도 타고 독도로 향합니다.  정말로 이날 배만 6시간40분을 탔네요~~~ 

 

독도에 다가오니 독도에 입도를 할 수 있는지 없는지 계속 선실에서 방송을 해주고 있습니다.  독도 주변을 좀 돌다가 입도가 된다고 하여 독도에 입도를 합니다.  독도는 3대가 덕을 쌓아야 입도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날의 날씨와 파도에 따라 입도가 정해지니..... 제 친구도 울릉도에 3번 왔지만 독도는 처음이라고 하네요...

 

 

 

 

독도에 입도를 해서 이리저리 둘러 봅니다.

 

 

 

 

 

 

 

 

 

정말로 독도에 가서 느낀 것이지만, 섬이 웅장하며 정말로 아름답고 멋있습니다. 자꾸 일본 놈들은 우리 땅을 넘보는지 한숨만 나오네요.. 독도에 입도하는 순간 애국심이 뭉클해지네요~~

 

 

 

 

아쉬움을 뒤로 한채 독도를 떠납니다~~ 독도야 잘 있어라~~

 

 

 

 

독도를 다녀온 후 1박을 울릉도에서 했습니다.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 행남 해안산책로를 산책을 합니다. 해가 뜨는 장면도 정말로 장관 이더군요.

 

 

 

 

 

 

 

보이는 곳마다 다 절경이네요~~

 

 

 

 

 

 

 

 

물도 깨끗하고 경치도 너무 좋고, 추천하는 울릉도, 독도 여행입니다.. 1박 2일 프로그램에서는 울릉도에서 선상 여행도 하고 울릉도 다이빙도 하고 놀거리가 정말로 많습니다. 저희는 일정이 짧아서 많이는 못 돌아보고 포스팅한 곳 말고 다른 곳에 간 곳도 있지만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하겠습니다~~~ 1박 2일 여행이라 정신없이 돌아다녔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