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갑오징어 낚시 준비 다이소에서 다용도 구리스 및 틴셀 자작 용품 구매

 

안녕하세요. 요즘 갑오징어 쭈꾸미 낚시가 정말로 핫합니다. 갑오징어 쭈꾸미 낚시를 하려면 국산 에기, 외산 에기들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요즘은 요즈리 틴셀 에기로 낚시를 하면 갑오징어 , 쭈꾸미가 아주 잘 물어준다고 하여 요즈리 틴셀 에기를 많이 구매를 하다 보니 가격도 오르고 품절도 많이 나네요. 

 

오늘은 일반 저렴한 에기로 요즈리 틴셀 효과를 낼수 있게 에기 자작을 하려고 다이소에 들러서 다이소 글리터 헤어피스를 구매하여 왔습니다.

 

 

다이소 글리터헤어

 

 

 

그리고 다이소에서 구매한 멀티 구리스 입니다. 낚시 카페에서 선상 낚시를 다녀오고 베이트 릴 또는 스피닝 릴을 분해하고 릴 오일과 구리스를 사용하면 좋다고 하여 구매를 하여 보았습니다. 

 

 

다이소 멀티구리스

 

 

 

요즘 릴이 릴링감이 좋지 않아서 구리스를 발라 보려고 릴을 분해를 하여 보았습니다.  릴 전문가는 아니라 열심히 해당 베이트 릴에 대한 사양과 정보를 알아보고 분해를 하였습니다. 

 

 

베이트릴 분해

 

 

 

이것저것 싹 분해를 해서 보았더니 베어링에 부식이 있네요. 나중에 베어링 교체를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사온 구리스와 릴 전용 오일을 발라 줍니다.

 

 

 

 

 

또 오래전에 구매를 해놓은 아부가르시아 오렌지 맥스도 분해를 하여 보았습니다. 상태가 많이 지저분하네요. 

 

 

아부가르시아 오렌지맥스

 

 

 

 

갑오징어, 쭈꾸미 낚시를 가려고 하는데 날씨가 추워져서 걱정이지만 열심히 다이소에서 사 온 구리스도 발라놓고 선상 낚시 준비를 해 놓았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