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구글 애드센스 지급 보류

 

 

안녕하세요... 오늘은 힘이 빠지는 포스팅을 해야겠네요~~ 구글에서 특별한 설정이 없으면 매월 21일이면 구글에서 수익금이 통장으로 이체가 됩니다. 보통 영업일 기준 21일~26일 사이에 통장이 입금이 된다고 하더군요......

 

저도 구글에서 이제 처음으로 수입금을 받을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이런... 우려했던 일이 발생했네요~~

 

에드센스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니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뜨는군요..

 

 

 

지급 보류에 대한 사유는 정말로 다양하다고 합니다. 구글에 지급보류에 대한 사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의 경우는 다음과 같은 메일이 온 것을 보니 신원확인을 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은 그냥 신원확인도 없이 잘 지급이 되었다고 하는데... 

 

내용을 요약하자면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여권 또는 정부가 발급한 그 밖의 신분증 사본 및 다음 정보를 입력 후 회신을 해달라고 하네요.

 

Complete name : 영문 이름을 적으세요
Date of birth : 생일을 적으세요
Place of birth (including country) :  Cheonan, Korea  살고 있는도시를 적으세요
Nationality : Republic of Korea  살고있는 나라를 적으세요
National ID number with country of issuance :  주민등록번호를 적으세요
Full physical address and country of location : 살고있는 주소지를 적으세요. 반드시 영어로 적어야 됩니다.
Full detailed purpose of payment : Ad revenue from partner Google AdSense   에드센스 광고 관련 사유는 다음과 같이 적으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는 여권을 사진을 찍어서 첨부하여 메일을 발송을 하였습니다. 

 

 

휴.. 애드센스 승인도 힘들고, 클릭률도 저조하고~~, 지급 보류까지 되니... 힘든 것 같네요~~

 

 

다시, 구글 담당자가 답변 고맙다고, 계좌에 대한 지급 보류가 풀렸다고 메일이 왔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