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달달하고 맛있는 홈플러스 몽블랑제 초코슈크림 카스텔라 롤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초코슈크림 카스텔라 온라인 홈플러스에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빵을 아주 좋아하는 빵돌이인 저는 홈플러스 몽블랑제 초코슈크림 그럼 어떤 맛이며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도 많이 했었습니다 ~

온라인 홈플러스에서 주문을 하여서 배달하여 온 몽블랑제 초코슈크림 카스텔라 롤입니다.  

 

 

요즘 정말로 핫하게 먹는 빵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홈플러스에서 6개들이 한 박스에 6,990에 팔고 있네요. 언뜻 보기에는 떡 같은 비주얼도 있습니다. 

 

포장을 열어서 사진을 한컷을 찍고, 접시에 잘 옮겨 담았습니다. 

 

 

반으로 갈라 보면 초코 슈크림이 풍부하게 들어와서 달달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드네요. 1개 순삭 하게 되네요. 

 

저의 입맛에는 맛있었는데, 솔직히 아내와 아이들도 달달한 것을 좋아하지만, 초코슈크림 카스텔라 롤의 경우 너무 달아서 1개씩만 먹고 안 먹었네요. 2박스를 사서 제가 다 먹었네요. ~~ 저의 입맛에는 잘 맞았습니다. 

 

설 이후에 다이어트를 마음을 먹었는데....... 자꾸 블로그 글을 쓰면서 더 먹게 되네요~ 빨리 다이어트 성공을 해서 뱃살을 없애야겠습니다~  온라인 홈플러스에서 배달도 되니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온라인 주문을 하셔서 맛을 보세요~

오늘도 긴 저의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