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데이빗 거래소 6월에 서비스 종료

 

 

안녕하세요. 요즘 주식과 암호화폐로 떠들썩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의 수익도 많이 늘었을 텐데요. 그런데 국내 암호화폐 거래 사이트인 데이빗 이 오는 6월 1일 자로 거래 서비스를 종료를 한다고 합니다.  사유는 신한은행의 벌집 계좌(법인계좌 아래 다수의 개인 계좌를 두는 방식)를 통해서 거래소를 운영을 해왔습니다. 그 후 최근에 신한 은행으로부터 벌집 계좌 사용 금지 통보를 받고 서비스 종료를 결정을 하였습니다. 

 

 

 

 

데이빗은 공지사항을 통해서 6월 1일 자로 서비스 종료에 대한 안내와 지난 2018년 10월 체인 파트너스 자회사로 문을 연 데이빗은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이용 및 보고에 관한 법률(특금범) 개정안 시행에 따른 규제 환경의 변화로 더 이상의 정상적인 거래 서비스 제공이 어렵다고 선언 및 종료를 발표를 하였습니다. 

 

 

 

데이빗 서비스 종료 안내문

 


데이빗은 오는 4월 23일 오후 6시에 원화 입금 종료를 시작으로 서비스를 하나씩 정지가 될 예정입니다. 서비스가 종료가 된 후에는 출금하지 않은 원화와 가상자산은 서비스 종료 후 1년간 고객지원 메일을 통해 본인 확인을 거쳐 수동 출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