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동대문엽기 떡볶이 배달 주문에 맛보기용 분 모자 튀김

 

저희집에는 떡볶이 귀신이 3명 있습니다. 동대문엽기 떡볶이를 엄청나게 시켜 먹어서 집에 동대문엽기 떡볶이의 수저와포크 그리고 젓가락까지 한박스가 넘네요... 그래서 요즘은 배달을 시킬때 수저와포크 그리고 젓가락까지 빼달라고 합니다.  이번에 동대문 엽기 떡볶이를 배달 주문을 시켰는에 시키지도 않은 이상한것이 와서 보니 분모자튀김이네요. 

 

분모자튀김

 

분모자튀김이 12월8일에 출시가 된다고 맛보기용 분 모자튀김을 3개 증정을 해서 박스를 열어 보았습니다.

 

분모자튀김출시

 

설탕 1개와 츄러스 모양의 분 모자튀김이 3개가 들어 잇습니다. 먹는 팁은 설탕을 뿌려서 달콤쫀득하게 먹는 방법 또는 엽떡 국물에 푹 찍어서 즐기기 두가지 방법중 마음에 드는 방법으로 먹으면 좋은것 같습니다. 일단 저는 설탕을 뜯어서 분 모자 튀김에 사정없이 뿌려 주었습니다. 달달해야 튀김도 맛있거든요.

 

분모자튀김설탕

 

이번에는 복숭아 캔음료도 같이 들어 있네요. 음료의 정석이라는 복숭아 캔음료 입니다.

 

음료의정석

 

동대문 엽기 떡볶이를 먹을때 빠질수 없는 쿨피스 입니다. 쿨피스는 예전에 정말로 많이 사다 먹던 기억이 나네요~ 큰것 하나가 250원 할때요~~ 너무 옛날인가요~ ㅎㅎ

 

엽떡쿨피스

 

반응형

 

설탕을 사정없이 뿌린 분모자 튀김입니다. 저는 식감은 쫀득쫀득한데  분모자가 확 띄는 맛있는 맛을 느끼게 해주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설탕맛? 설탕을 뿌린 쫀득한 떡느낌이 드네요.

 

분모자튀김설탕뿌리기

 

분 모자튀김은 설탕을 뿌려 먹는것 보다 엽기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드시는것이 훨씬 맛이 있습니다. 아니면 저 처럼 설탕을 확 뿌리고 엽기떡볶이 국물을 같이 찍어서 드시는것 추천합니다.

 

분모자엽기떡볶이

 

엽떡뉴스라는 조그만한 알림종이가 있어서 보았는데 분 모자튀김과 체다치즈가 출시가 되었다는것 이네요. 로제떡볶이에 체다치즈 추가해서 먹으면 맛있겠네요.

 

엽떡뉴스

 

오늘도 저희집 동대문 엽떡 귀신들은 떡볶이를 맛있게 다 싹 비웠네요~ 저는 질려서 별로 떡볶이 생각이 나지 않지만 아내는 먹으면 먹을수록 더 중독이 된다고 합니다. ~~

 

동대문엽기떡볶이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