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애니메이션과 디즈니 뮤지컬
디즈니 애니메이션은 감동적인 애니메이션도 있고 대부분의 디즈니에서 만든 애니메이션은 가족들과 같이 보기에도 감동과 교훈을 주는 애니메이션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디즈니 뮤지컬에 대한 포스팅인데요. 디즈니 애니메이션에서 인기 있는 작품들을 다시 디즈니 뮤지컬로 재 탄생을 시켜서 더 재미있고 진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작품들에 대해서 소개를 하여 드립니다.
미녀와 야수는 1994년 4월 18일 브로드웨이 팔레스 극장에서 개막하였습니다. 디즈니 장편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디즈니 씨어트리컬 프로덕션이 처음으로 제작한 뮤지컬입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주제곡 'Beauty and the Beast' 뿐만 아니라 'No matter what' , 'if I can't love her' 등 영화에는 없던 새로운 곡을 추가하였습니다.
1992년 개봉한 디즈니의 31번째 클래식 애니메션 알라딘입니다. 알라딘은 6세기 경 페르시아에서 전해 내려오는 천일야화 중 '알라딘과 요술램프'를 바탕으로 하였습니다. 부모를 잃고 시장에서 먹고사는 도둑이지만 착한 심정을 가진 주인공인 알라딘이 궁을 빠져나온 자스민과 합심하여 마법의 램프를 찾아 자파를 물리치는 내용입니다.
뮤지컬 Frozen 입니다. 너무나 인기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입니다. Let it go 가 나올 때 많은 관객이 많이 따라 부르나 봅니다. 그래서 노래를 따라 부르지 말아 달라고 간곡하게 방송을 한다네요.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감동과 뮤지컬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