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마트에서 구매한 삼립 애플망고향 제리뽀

 

 

안녕하세요. 마트에가서 군것질 거리를 구매를 하려고 구경을 하다가 눈에 뜨인 제리뽀 ~ 예전에 정말로 학교 문방구 등에서 많이 사 먹었던 기억이 나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예전에 비해서 포장 및 크기가 많이 업그레이드가 되었네요.

감귤향에는 라이언이 그려져 있고 애플망고향은 네오와 프로도가 그려져 있습니다.

 

 

제리뽀

 

제리뽀의 뒷면 입니다. 합성향료가 첨가가 되었다고 하지만 맛있네요~포장도 많이 고급스러워졌습니다.

 

 

영양정보입니다. 젤리의 특성상 한 번에 드시면 질식의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어린이들은 꼭 조심해서 먹어야 합니다. 

 

 

크기도 커지고 디자인도 너무 예뻐졌습니다.  1박스에는 총 16개가 들어 있습니다. 8개씩 2층으로 되어 있네요.

 

 

 

 

이 삼립 애플망고 제리뽀의 경우 뜯을 때 잘 뜯어야 됩니다. 젤리 물이 흘러내리기 때문입니다. 젤리는 탱탱해서 아주 맛있습니다. 

 

 

이상 예전에 비해서 크기도 커지고 맛도 좋아진 제리뽀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차갑게 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차가워야 맛있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