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맥도날드 앱 쿠폰으로 할인받아먹는 1955 버거

 

저녁밥을 간단하게 해결하고 싶을때 맥도날드 앱을 실행을 시켜서 맥도날드 앱 쿠폰을 검색을 해봅니다. 맥도날드 앱 쿠폰 중에서 제일 먹고 싶은 햄버거를 선택을 하여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에서 구매를 해서 집에서 맛있게 먹습니다. 1955 버거의 포장지에는 1955가 쓰여 있습니다. 

 

1955 버거의 정상적인 가격은 세트 기준 : 7,200원 입니다. 

 

 

1955 버거의 영양정보는 262g으로 대략 518kcal입니다. 1955 버거 세트 메뉴 기준으로는 869~1,017kcal입니다.  

 

 

1955 버거의 햄버거 빵은 참깨 번 입니다. 참깨가 많이 뿌려져 있어서 빵에서의 고소함도 느껴집니다. 

 

 

요즘은 양상추의 수급이 잘 되는것 같습니다. 맥도날드 커피 쿠폰도 안 주고 양상추의 양도 많아진 것으로 보아 양상추의 수급이 잘 이루어지는 것 같습니다.

 

 

양상추가 듬뿍 올려져 있어서 햄버거 패티의 약간의 느끼함을 양상추가 확 잡아주는것 같습니다.

 

 

토마토도 큼직하하게 들어 있고 그릴에 구운 양파들도 잘게 들어가 있으며 베이컨 및 쇠고기 패티 그리고 샐러드와 샐러드 소스가 잘 어우러져 들어 있습니다. 

 

 

오늘도 햄버거를 한 입 쫙 물고 맛있게 잘 먹었네요. 맥도날드 햄버거 중에서는 저한테는 최애 버거 같습니다. 확실히 미국식 버거의 맛이 느껴지는 1955 버거 같습니다. 그리고 싸게 드시려면 반드시 맥도날드 앱 쿠폰을 검색하셔서 할인을 받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