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맥도날드 쿠폰을 사용하여 필레오피쉬 와 불고기 버거 할인하여 먹기

 

오랜만에 맥도날드 상품권과 쿠폰이 생겨서 맥도날드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계산대에서는 주문을 아예 받지를 않고 주문은 무조건 무인 주문기에서 해야 되네요. 

 

맥도날드 매장

 

 

맥도날드에서 밀고 있는 88 서울 비프 버거도 할인을 한다고 올라가 있었습니다. 기존 금액은 7,700원 할인 가격 6,700원이네요.

 

 

맥도날드 신메뉴

 

반응형

 

 

딸은 햄버거를 좋아하지 않아서 상하이 치킨스냅랩을 2개 사 왔습니다. 느끼하지 않아서 딸이 잘 먹는 맥도날드 메뉴 중의 하나입니다.

 

 

상하이치킨스낵랩

 

 

제가 방문을 하였을 때 단품 25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 필레오피쉬 버거 입니다. 약간 새우버거와 맛이 비슷해서 제가 좋아하는 버거 입니다.

 

 

필레오피쉬

 

 

필레오피쉬 버거의 단품 모습니다. 비주얼은 새우버거의 패티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필레오 피쉬

 

 

필레오피쉬 버거에는 야채들이 없이 치즈기 한장 올려져 있었습니다.  정사각형 모양의 피쉬 필렛이 1개 들어 있었습니다. 소스도 타르타르 소스가 들어가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피시 버거의 매력이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필레오피쉬버거

 

 

 

다음은 맥도날드 쿠폰을 적용하여 구매를 한 맥도날드 불고기 버거 입니다. 맥도날드 쿠폰을 적용하니 불고기 버거 단품 1개를 1천원에 구매를 할수 있었습니다.

 

 

맥도날드 불고기버거

 

 

불고기 버거를 열어 보았더니 소스가 빵에 묻어 있었지만 불고기 버거 싸고 맛있었습니다.

 

 

 

 

1천원에 구매를 한 맥도날드 불고기 버거 입니다. 맥도날드 쿠폰을 사용했지만 정말로 싸게 구매를 해서 불고기 버거를 맛있게 잘 먹었네요.  필레오피쉬 버거 1개와 불고기 버거 1개를 먹었더니 배도 부르고 좋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