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무료로 책 보기 북슐랭 앱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로 책을 볼 수 있는 북슐랭이라는 앱을 포스팅합니다. 책을 볼 수 있는 앱은 밀리의 서재, 윌라, 각 EBook 사이트지만 모두 유료이지만 북슐랭은 광고를 보면서 무료로 책을 볼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이다 보니 약간의 제약은 있지만 추천하는 책(신간 또는 베스트셀러 등)의 일부 내용은 맛보기만 할 수 있고, 언리미티드 카테고리의 책들은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무료 책들의 경우도 볼만한 책들이 정말로 많은 것 같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북슐랭을 검색을 합니다. 다음과 같이 북슐랭이 나오면 설치를 합니다. 

 

 

북슐랭을 실행을 시키면 다음과 같은 책 추천 및 카테고리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화살표 모양에 따라 메뉴를 선택을 합니다.

 

 

다음과 같이 각 장르별로 다양한 무료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린이 도서를 선택을 하겠습니다. 무료로 어린이 도서도 많이 보는 것 같습니다. 키즈를 선택을 합니다. 그런 후 프리뷰 도서에서 보시고 싶은 도서를 선택을 합니다. 저는 1000마리 공룡을 찾아라를 선택을 하겠습니다.

 

 

바로 보실수 있으며, 프리뷰 도서의 경우는 일정 시간 자유롭게 보실 수가 있습니다. 좋은 책들도 많이 있으니 해외에 계신 분들이나 코로나로 책을 대여 및 구매하기 어려울 때 많은 도움이 되는 앱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