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배달 앱 추천 신규 배달 앱이라 쿠폰을 많이 주네요 신한카드 땡겨요

 

요즘 배달의 민족 , 여기요 , 쿠팡 이츠 등 다양한 배달 앱들이 많이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배달 앱 추천으로 뜨는 앱이 있어서 일단 가입을 해보았습니다. 초기 신규 배달 앱이라 그런지 여러 가지 쿠폰을 많이 뿌리네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땡겨요를 검색을 하여 설치를 합니다. 

 

배달 앱 추천

 

땡기는 모션은 혜택이라고 홍보를 하네요. 음식도 혜택도 땡기면 오면 좋을 것 같네요.

 

땡겨요 혜택 및 할인

 

반응형

 

배달, 포장 업체들이 있는데 아쉬운점이 신규 앱이라 그런지 아직 많은 업체들이 배달 및 포장에 리스트로 뜨지 않습니다.

 

땡겨요 배달앱

 

신한카드와 땡겨요가 신한은행에서 하는 사업이라 그런지 엄청나게 포인트를 주고 쿠폰도 주는 것 같습니다.

 

땡겨요 혜택

 

응모기간도 22년 4월 18일 ~ 22년 6월 30일 , 카드 이용 기간 : 22년 4월 18일 ~ 22년 6월 30일입니다.

 

땡겨요
땡겨요 앱

 

 

땡겨요 신한카드가 필요하신 분은 땡겨요 앱에서도 바로 온라인 신청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땡겨요 신한카드

 

우선 저는 회원가입 쿠폰을 받았습니다. 5천 원 쿠폰이네요. 

 

회원가입쿠폰

 

제일제면소 쿠폰도 있어서 다운로드하였습니다. 

 

제일제면소 쿠폰

 

다양하게 혜택은 많이 나오네요. 

 

배달앱 쿠폰

 

빕스 쿠폰도 발행이 되어서 1만 원 쿠폰도 받았습니다. 일단 주는 쿠폰은 모두 담았습니다.

 

빕스쿠폰

 

쿠폰은 주는 것은 좋고 할인 및 마이신한포인트 혜택도 좋은데요. 제가 사는 곳에는 아직 포장 및 배달이 되는 곳이 없네요. 서울 쪽으로는 리스트가 나오지만 지역은 아직 업체들이 많이 생기지 않은 것 같습니다. 빨리 활성화가 되면 쿠폰을 사용해서 배달 앱 활용을 해보고 싶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