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배달 의 민족으로 처음 배달 주문해본 배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처음으로 배달 의 민족으로 배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배달 주문을 하여 먹어 보았습니다. 보통 배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으면 직접 매장을 가거나 배스킨 라빈스 매장에 직접 방문을 하여 아이스크림을 포장을 해옵니다. 배달 주문을 하니 편하기는 한 것 같습니다. 

 

베스킨라빈스배달

 

매번 배달 의 민족으로 중국집에 짬뽕을 배달을 시키면서 단무지 넉넉히 주세욤 및 요청사항을 적는데..... 실수로 배스킨 라빈스 주문을 할 때도 단무지 넉넉히 주세용을 써서 아마 배스킨 라빈스 점원분께서 고객 요청사항을 읽었다면 깔깔 웃었을 것 같네요. ~~ 창피하네요~~^^

 

배스킨라빈스영수증

 

스티커 안전 라벨도 붙어 있더군요. 배라를 배달로 ... 아이스크림이 빨리 먹고 싶어서 얼른 안전 라벨을 잘랐습니다.

 

배스킨라빈스-안전라벨

 

베라 봉투에 한번 더 들어 있더군요. 배스킨 라빈스 쿼터 사이즈이고 배스킨 라빈스의 쿼터의 가격은 15,500입니다. 

 

배스킨라빈스봉투

 

배스킨 라빈스 쿼터 사이즈에 함께 동봉이된 드라이아이스 팩입니다. 드라이아이스는 손으로 만지거나 하면 위험합니다. 

 

배스킨라빈스포장

 

배스킨라빈스쿼터

 

주문을 할때 먹고 싶은 아이스크림을 선택을 해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그린티, 엄마는 외계인, 너는 참 달고나, 초콜릿 무스 그리고 혹시 품절을 대비해서 대체맛 까지 선택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종류

 

오랜만에 달달하게 배달해서 먹어본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네요. 다음에도 나가기 귀찮으면 배달 의 민족으로 배달 주문해서 먹어야겠습니다. 배달이 오자마자 배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이 순삭이 되었네요. 이번에도 다이어트는 물 건너갔네요~~~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순삭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