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부대찌개 배달앱 땅스 오더 앱으로 한 끼 식사 

 

안녕하세요. 요즘 땅스 부대 찌개 창업을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주위에 땅스 부대찌개 가게들이 많이 보이네요. 저도 땅스 부대찌개를 좋아해서 자주 가는 땅스 부대찌개 가게에서 부대찌개가 먹고 싶을 때  포장을 해오는데요. 

 

이제는 땅스 오더라는 부대 찌개 배달앱으로 손쉽게 주문을 할 수 있어서 편리해졌네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땅스오더 또는 땅스 부대찌개를 입력을 하면 땅스오더 앱을 검색하여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땅스오더

 

 

땅스부대찌개 앱이 실행이 되고 제가 제일 자주 포장해오는 3인분에 9,900원 부대찌개 화면이 보이네요. 땅스 부대찌개 창업을 하신 분들에게도 희소식 같네요. 배달 서비스가 되면 업주들도 매출이 오를 것 같습니다.

 

 

땅스부대찌개

 

 

반응형

 

 

땅스오더 앱을 이용을 하려면 접근 권한에 대한 권한을 확인해야 됩니다. 확인을 누릅니다. 

 

 

땅스오더 앱 권한

 

 

배달지로 입력을 할 배달 주소를 입력을 합니다. 현재 주소로 배달을 시킬 경우는 현재 위치로 주소 검색을 눌러서 배달 지를 추가를 하여 줍니다.

 

 

배달주소 추가

 

 

배달 주소지를 추가를 하게 되면 다음과 같이 주소에 나타나게 되며 나머지 주소도  입력을 해야 됩니다. 

 

 

배달지주소

 

 

 

 

땅스 오더 앱을 깔면 할인쿠폰 1천 원을 주네요. 1천 원이라도 아끼는 것이 좋죠.

 

쿠폰

 

 

땅스 부대 찌개 첫 주문 할인쿠폰도 다운로드하여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저도 2천 원 할인 쿠폰을 받아서 맛있는 부대찌개를 주문을 해서 먹어야겠습니다. 

 

 

첫주문쿠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