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빙그레 투게더 스트로베리 밀크 ?  익숙한 맛인데?

항상 아이스크림 백화점 이라는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에 가면 딱 먹을 아이스크림만 사오지 않고 여분으로 나중에 먹을 아이스크림도 같이 구매를 하게 되더군요. 

 

원래 딸기우유를 좋아해서 첫눈에 빙그레 투게더 스트로베리 밀크가 눈에 띄여서 구매를 하여 왔습니다. 

 

보통 투게더는 바닐라맛만 구매를 해서 먹었는데 투게더 아이스크림의 맛이 다양해 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이스크림 무인 판매점에서 판매가격은 4,500원 입니다.

 

빙그레 투게더 스트로베리밀크

 

투게더 스트로베리 밀크맛의 영양정보는 100당 105Kcal 입니다. 총량은 710ml 이며 다 먹게 되면 700Kcal 가 넘는것 같습니다. 맛있는것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되네요. 

 

스트로베리 밀크 영양정보

 

한 손에 잡았을때 바닐라맛 보다는 커보이지 않습니다.  혼자 다 먹을수 있는 크기인데 다 먹으면 안되겠죠~

 

빙그레 투게더

 

드라마에서 방영했던 유미의 세포들이 뚜껑포장에 인쇄가 되어 있네요.  유미의 세포들에 투게더가 나왔나? 궁금증이 생기네요.

 

유미의 세포들

 

일단 뚜껑의 포장을 열면 밀크가 회오리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스트로베리 밀크 회오리

 

식감은 투게더의 식감인데 한 수저 떠서 입에 넣었을때 느껴지는 딸기우유의 맛이 느껴집니다. 

 

투게더 한입

 

저는 입맛에 맞는데 딸은 다이어트 한다고 안 먹는다고 하고 아들도 자기 입맛에는 맞지 않는다고 먹지 않네요. 그럼 저혼자 다이어트는 생각도 하지 않고 또 한통을 순삭을 해버렸습니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정말로 힘든것이 다이어트 같습니다.

 

아이스크림 한입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