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새치 염색 비용 절감 모다 모다 염색 샴푸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한살한살 나이가 들어 갈수록 늘어나는것은 얼굴의 주름과 흰머리 같습니다. 저의 경우는 머리숱이 많이 때문에 탈모는 잘 신경은 쓰지 않지만 혹시 몰라서 탈모 샴푸도 구매를 하여 탈모 예방은 하고 있습니다. 

 

탈모도 한순간에 오는것 같습니다. 있을때 잘 관리를 하는것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하나하나 늘어가는 새치를 보면 매번 미용실에 가서 새치염색을 하는것도 부담이 되고 염색약도 구매를 해서 염색도 하곤 했습니다.

 

염색도 자주 하다보니 머릿결도 좀 상하는 느낌도 나서 요즘 유명한 모다모다 샴푸를 구매를 하여 사용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위에서 사진을 찍어보니 새치가 장난이 아니네요.

 

머리의 새치

 

 

모다모다 프로 체인지 다크닝 샴푸 입니다. 모다모다 프로 체인지 샴푸는 집에서 저만 사용을 하기 때문에 한통이면 오래 사용을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기존의 모다모다 제품보다 신제품으로 나온제품인데 갈변효과가 2배로 높아졌다고 하네요.

 

 

모다모다 프로 체인지

 

 

혹시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샴푸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요즘 TV 광고에서 이정재가 광고에 나오더군요.

 

 

https://bit.ly/3B2vXAQ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다크닝 샴푸 300g

COUPANG

www.coupang.com

 

 

 

우선 제품을 구매를 하였으니 사용을 해봐야 겠지요. 현재까지 25번정도 샴푸를 하였습니다. 

 

인터넷으로 모다모다 샴푸를 사용해서  5번 정도 사용하고 갈변현상이 일어나는분도 계셨고, 큰 효과를 보시려면 계속 오래사용을 하면 갈변 효과가 나온다고 합니다. 

 

모발의 특성에 따라 빠르게 갈변 되시는분 아예 갈변이 안되시는분이 있는것 같네요. 머리에 충분히 거품을 낸후에 3분정도 놔두어야 됩니다.

 

모다모다 샴푸 사용

 

 

현재까지 총 25번 정도를 사용을 하였습니다. 유튜브에 모다모다 샴푸 갈변 빠르게 하는 방법이라고 해서 샴푸액만 머리에도 발라도 보았습니다.  정식 사용설명서 대로 잘 지키면서 사용을 하고 있었는데요. 

 

듬성듬성 새치머리가 갈색 비슷하게 약간씩 물이 들고 있는 느낌은 납니다. 오래오래 사용을 하면 갈색으로 갈변은 할것은 같습니다. 저의 경우는 느리게 되는 편 같습니다. 

 

 

모다모다 갈변

 

 

웃긴게 저의 경우는 손톱에서 부터 갈변이 나오네요.  어느날 저의 손톱을 보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병에 걸린줄 알았는데 손톱의 색상이 갈색으로 변하고 있네요.~~~

 

모다모다 탈모 염색샴푸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중에 손톱도 갈변현상이 되시는분들도 있더군요. 장갑끼고 머리를 감아야 겠네요^^ 분명히 효과는 있는데 효과는 느리게 나타나네요. 빨리 새치 커버가 확 눈에 띄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손톱 갈변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