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새해 인사말 모음 

2022년도는 정말로 빨리 지나간 것 같습니다. 오늘이 2022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카톡문자 메시지나 문자메시지로 아는 지인, 부모님, 친구들에게 따뜻한 새해 인사말을 보내시는 좋은 하루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인사말

 

 

부모님

 

- 지난 한해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아버지, 어머니께서 있으셔서 제가 있스빈다. 고맙고 사랑합니다. 

- 올해 못드린 효도는 내년에 더 많이 할게요. 늘 고맙고 사랑합니다. 

- 부모님 지난 한 해도 무한한 사랑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부모님께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드리는 시간으로 삼겠습니다.

 

 

지인

 

- 명절 전이라 바쁘실 텐데 제가 먼저 인사드립니다. 올해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어 갑니다. 지난 시간을 되돌아 보며 새로운 마음으로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 올 한해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올해는 특히 힘든 시기였지만 함께 해준 덕분에 버틸 수 있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2023년에는 계획된 바를 모두 이르고  집안의 건강과 평안이 계속되시길 소망합니다. 

- 한해의 저물음이 새로운 시작의 광명으로 도래했습니다. 아쉽고 후회되는 일들은 지난 일로 미뤄두시고 더욱 나은 내일을 향한 힘찬 도약을 하시길 바랍니다. 

- 한해 동안 베풀어 주신 마음 항상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만사형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친구

 

- 2022년 힘들었던 만큼 내년에는 좋은일이 많을 거야. 2023년에는 더욱더 빛나는 한 해가 되길 바라.

- 새로운 시작인만큼 설렘과 기대로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라.

- 항상 받기만 해서 늘 고맙고 미안했어. 앞으로 더 자주 연락할게. 해피 뉴 이어!

- 올해도 역시 그대들이 있어 든든했어. 내년에도 부탁해요. 

 

 

 

♥ 저의 블로그를 찾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2023년도에는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 행운, 건강의 모든 기운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