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에 여행 가면 꼭 먹어야 하는 닭강정 만석 닭강정 본점에서 사다 먹기
속초에 가면 꼭 닭강정을 먹어야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속초닭강정과 만석닭강정 둘 중에 고민을 하다가 묵고 있는 호텔과 가까운 곳에 만석닭강정 본점이 위치하고 있어서 비는 많이 내리지만 운전을 하여 방문 포장을 하러 방문을 하였습니다.
만석닭강정의 메뉴입니다. 닭강정의 맛을 뼈가 있는 닭강정 또는 뼈가 없는 닭강정으로 선택을 할 수 있고, 닭강정의 맵기도 보통맛, 핫끈한 맛으로 선택을 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 뼈있는 보통맛 19,000원 , 순살 보통맛 19,000원
- 뼈있는 핫끈한맛 20,000원, 순살 핫끈한맛 21,000원
- 뼈있는 후라이드 17.000원, 순살 후라이드 18,000원
요즘 물가가 많이 오르다 보니 고객 안내문에도 만석닭강정 가격이 인상이 되었다고 안내문이 쓰여 있네요. 요즘 물가 너무 비싸네요 더 이상 오르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계산대에서 닭강정을 주문을 합니다. 저희는 뼈 없는(순살) 핫끈닭강정을 주문을 했습니다.
만석 닭강정 가게 안에는 제품의 샘플이 만들어져 있어서 확인하고 구매를 할수 있습니다.
만석닭강정의 제품 포장입니다. 약간 포장 박스의 구조가 특이하게 만들어져 있네요. 아마 눅눅함을 방지를 하기 위해서 포장박스가 특이한 구조로 만들어진 느낌입니다.
만석닭강정 입니다. 순살 홧끈한맛으로 구매를 해서 그런지 색깔이 좀 더 빨간 것 같습니다. 핫끈한맛이라고 해서 엄청 매울 줄 알았는데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매콤 달콤한 맛 같습니다.
닭강정을 포장해서 호텔에서 맥주와 먹었는데 한박스 금방 먹어 버렸네요. 만석닭강정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