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맥주와 수입 맥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생맥주 전문점 불당동 TAP HOUSE 40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이후로 오랜만에 천안 불당동으로 2차로 수제 맥주와 수입 맥주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생맥주 전문점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40가지의 수제 맥주와 생맥주를 마실수 있는곳 입니다.
불당동의 2층에 위치를 하고 있는 생맥주 전문전 TAPHOUSE 40입니다.
- 상세주소: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 22대로 86 마블러스 S타워 2층
- 영업시간: 월~토 17:00 - 새벽 02: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은은한 조명의 불빛과 가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생맥주 마시기 편한 곳 같습니다. 외국인들도 많이 방문을 하는 곳 같았습니다.
포토존도 있고 다양한 소품들로 다양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저희는 1차 고깃집에서 고기를 많이 먹고 방문을 하였기 때문에 배가 불러 다른 메뉴는 주문하지 못하고 모둠 소시지 & 감자튀김을 주문하였습니다.
이 생맥주 전문점 탭하우스 40의 특징이 이런 손목팔찌를 1인 1개를 줍니다.
용도는 먹고 싶은 생맥주를 팔찌를 찍어줘야 생맥주를 마실수 있고 나중에 생맥주 드신 만큼 팔찌를 계산할 때 계산대에 제출해야 됩니다.
길게 쭉 40가지 맥주가 있었습니다. 생맥주 잔을 들고 마시고 싶은 맥주를 팔찌를 찍고 10 그램 단위로 계산이 되는데 방식이었습니다.
디스플레이 화면에 맥주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마시고 싶은 맥주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에는 맥주잔을 세척을 할 수 있는 부분도 있어서 위생적으로 컵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마셔보지 못했던 맥주들도 많이 있었고 세계 맥주 및 수제 맥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10ml 당 가격이 표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주문한 모둠 소시지 & 감자튀김이 나왔습니다.
너무 배가 불러서 흑맥주를 담아와 보았습니다. 이 흑맥주는 이 정도에 천 원 정도가 나오더군요.
술도 많이 먹고 분위기도 좋아서 맥주도 많이 먹고 안주도 많이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