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수제 맥주와 수입 맥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생맥주 전문점 불당동 TAP HOUSE 40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이후로 오랜만에 천안 불당동으로 2차로 수제 맥주와 수입 맥주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생맥주 전문점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40가지의 수제 맥주와 생맥주를 마실수 있는곳 입니다.

 

불당동의 2층에 위치를 하고 있는  생맥주 전문전 TAPHOUSE 40입니다.

 

- 상세주소: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 22대로 86 마블러스 S타워 2층

- 영업시간: 월~토 17:00 - 새벽 02: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생맥주 전문점 입구

 

 

 

은은한 조명의 불빛과 가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생맥주 마시기 편한 곳 같습니다. 외국인들도 많이 방문을 하는 곳 같았습니다.

 

 

생맥주전문점

 

 

포토존도 있고 다양한 소품들로 다양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탭하우스40 인테리어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저희는 1차 고깃집에서 고기를 많이 먹고 방문을 하였기 때문에 배가 불러 다른 메뉴는 주문하지 못하고 모둠 소시지 & 감자튀김을 주문하였습니다. 

 

 

소세지안주

 

 

 

 

이 생맥주 전문점 탭하우스 40의 특징이 이런 손목팔찌를 1인 1개를 줍니다.

 

용도는 먹고 싶은 생맥주를 팔찌를 찍어줘야 생맥주를 마실수 있고 나중에 생맥주 드신 만큼 팔찌를 계산할 때 계산대에 제출해야 됩니다.

 

 

탭하우스40 팔찌

 

 

길게 쭉 40가지 맥주가 있었습니다. 생맥주 잔을 들고 마시고 싶은 맥주를 팔찌를 찍고 10 그램 단위로 계산이 되는데 방식이었습니다.

 

 

생맥주종류

 

 

디스플레이 화면에 맥주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마시고 싶은 맥주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에는 맥주잔을 세척을 할 수 있는 부분도 있어서 위생적으로 컵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컵세척 및 맥주

 

 

마셔보지 못했던 맥주들도 많이 있었고 세계 맥주 및 수제 맥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10ml 당 가격이 표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세계맥주

 

 

주문한 모둠 소시지 & 감자튀김이 나왔습니다. 

 

 

 

 

너무 배가 불러서 흑맥주를 담아와 보았습니다. 이 흑맥주는 이 정도에 천 원 정도가 나오더군요. 

 

 

 

 

술도 많이 먹고 분위기도 좋아서 맥주도 많이 먹고 안주도 많이 먹었습니다.

 

 

생맥주 전문점 인테리어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