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스마트폰 원격 접속 및 위치추적(AirDroid)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앱은 에어드로이드(AirDroid) 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을 알게 된 것은 스마트폰 위치 추적을 상대방 폰에 설치를 하고 위치를 추적하는 앱을 찾아보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상대방은 모르게 추적도 할 수 있습니다. 불법적으로 사용을 하면 안 되며, 저는 테스트를 위해서 설치를 한 후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휴대폰 위치 추적은 일부 기능이며, 다른 유용한 기능들이 많이 첨부가 되어 있습니다. (주의 : 절대 불법적을 사용을 금지합니다.)

 

 

에어드로이드(AirDroid)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작동하는 스마트폰 원격 접속 서비스입니다. 스마트폰 알림과 메시지 확인 , 파일, 이미지 등을 PC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원격으로 카메라로 촬영 및 카메라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휴대폰 사용자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AirDroid를 다운로드합니다. 

검색창에 Airdoid 를 검색을 하면 다음 화면과 같이 나옵니다. 설치를 눌러 설치를 합니다.

(원격으로 접속될 폰에 설치합니다.)  설치 후 회원가입을 합니다.

 

 

 

 

PC 또는 다른폰에서 http://web.airdroid.com/

 

AirDroid Web | Manage your phone on web

 

web.airdroid.com

 

 

접속을 한 후 가입했던 Email과 패스워드를 입력한 후 Connect via HTTS와 Stay signed in for 2 weeks 도 선택하고 sign in을 합니다.

 

 

 

Sign in을 누르게 되면 다음과 같이 휴대폰으로 접속이 되게 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들을 모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해볼 것은 휴대폰 찾기 이기 때문에 휴대폰 찾기를 누릅니다.

 

 

 

암호를 다시 넣어주시면, 휴대폰이 있는 위치를 지도로 나타냅니다. 

 

상대방의 휴대폰에 동의 없이 설치는 불법이 될 수 있습니다. 선의적으로 사용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상대방의 휴대폰에 몰래설치를 할 경우는 안드로이드에서 앱을 숨기는 기능과 앱 알림을 차단을 하면 설치된 휴대폰에 아무 알림도 없이 위치를 원할 때마다 추적을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알림 및 숨기는 기능은 추후에 다시 블로그에 올릴 예정입니다. 꼭 필요하신 분은 문의 댓글을 달아 주시면 메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불법적으로 사용은 알려 드리지 못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