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 사용하여 스타 벅스 제일 비싼 음료 먹기

 

 

안녕하세요. 처제가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이라고 쿠폰을 보내주었네요. 보통 받는 쿠폰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또는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이런 스타 벅스 쿠폰을 받는데요. 이번에 받은 무료 음료 쿠폰은 처음 사용해 보고 또한 드라이브 스루에서도 사용을 하지 못하고 매장에 방문을 해야 되는 쿠폰이더군요.

 

스타벅스쿠폰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

 

우선 받았는데 스타 벅스 쿠폰의 유효 기간이 오늘 안 쓰면 만료가 되어서 얼른 스타 벅스 매장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집 하고 가까워서 걸어서 가봅니다.

 

스타벅스매장

 

 

매장에 방문을 하여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은 인터넷에 찾아보니 제일 비싼 음료를 선택을 해서 먹는 것이 이득이라고 하여 스타 벅스에서 제일 비싼 음료가 무엇인지 찾아보았습니다. 

 

스타 벅스 무료 음료 쿠폰으로 제일 많이 시켜먹는 음료가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를 주문해서 먹으면 좋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음료 가격 : 7,100원 + 초코드리즐많이 : 600원  총: 7,700원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을 사용을 해도 1,000원을 내야 되더군요.  

더블에소프레소
이미지 출처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가 나오는 동안 매장의 덤플러 와 머그컵을 구경하면서 기다렸습니다. 

 

스타벅스매장

 

 

정말로 달달하고 맛있네요~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을 사용하여 제일 비싼 음료를 선택하기도 어려웠지만, 나름 검색을 통해서 달달하고 맛있는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맛보게 되었네요~

추천드리는 음료입니다~ 

 

 

더블에소프레스테이크아웃

 

더운 날씨에는 스타 벅스 음료 나 스타 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생각나네요.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