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스타 벅스 커피 쿠폰을 활용하여 새로운 스타 벅스 매장에서 제일 비싼 음료 먹기

 

안녕하세요. 집에서 얼마 멀지 않은 곳에 건물을 짓고 인테리어 작업을 하더니 어느 매장이 생길지 궁금했는데 스타벅스가 생겼더군요.

 

새로운 매장이고 가지고 있는 생일쿠폰과 스타 벅스 커피 쿠폰들이 많이 있어서 스타 벅스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스타벅스 매장

 

반응형

 

 

주차장에 주차하기도 편하고 주차 차량의 대수도 많이 주차를 할 수 있는 스타 벅스이네요. 주차를 하고 스타 벅스 매장에 들어가 봅니다. 

 

 

 

 

스타벅스 신규 매장이라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주문

 

 

2층의 자리도 인테리어도 잘되어 있고 이곳은 2인 테이블이 다소 많았습니다. 

 

 

스타벅스 인테리어

 

 

 

유리창가쪽의 2인 테이블입니다. 자리의 배치도 좋고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면서 대화하기도 좋은 장소 같습니다. 

 

 

스타벅스 2층

 

 

저희가 주문한 티라미슈 롤초콜릿 입니다. 가격은 5,900원입니다.  커피와 정말로 잘 어울리는 스타벅스 티라미슈 롤 초콜릿입니다.

 

 

스타벅스 티라미슈

 

 

자바칩 초코 프라푸치노입니다.  어른들이나 아이들이 달달하게 먹기 좋은 음료 같습니다. 

 

 

 

 

자바칩 초코 프라푸치노의 추가적으로 넣는 방법들이 많아서 저희가 스타벅스에서 사이렌 오더로 주문한 내역을 블로그에 첨부합니다.

 

 

스타벅스 주문내역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티라미슈 초코 롤입니다.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들은 스타벅스 메뉴 중에서 비싼 편에 속해 있는  자바칩 초코 프라푸치노입니다.  스타벅스 회원으로 가입해 있고 생일이면 스타벅스 쿠폰이 나오는데 스타벅스 쿠폰을 활용해서 음료를 주문하시면 싸게 드실 수 있습니다.

 

 

자바칩프라푸치노

 

 

나가면서 스타벅스 찻잔세트를 구경하였습니다. 감성적이고 너무 예쁘게 잘 나왔네요.

 

 

스타벅스 찻잔세트

 

 

스타벅스 머그컵 세트입니다. 집에도 몇 개 있지만 새로운 스타벅스 머그컵이 나오면 가지고 싶네요.

 

 

 

 

스타벅스 텀블러입니다. 새로운 모양으로 나왔네요.  스타벅스 텀블러 2개가 있는데 새로운 텀블러 구매해야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