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신발 뒤꿈치 수선 및 신발 뒤꿈치 수선패치

 

새 운동화를 구매를 해서 신다가 보면 1개월도 되지 않아서 신발의 뒤꿈치가 벗겨지는 경우가 발생을 하여 쿠팡에서 신발 뒤꿈치 수선패치를 구매를 하였습니다.  화이트색을 구매를 했지만 약간 베이지색으로 배송이 되었네요.  일단 배송이 왔으니 모험 겸해서 수선패치를 붙여 보려고 합니다.

 

뒷꿈치 수선패치

 

딸아이의 나이키 신발을 사준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나이키 신발의 뒤꿈치가 사진처럼 되었습니다. 그렇다고 뒤꿈치가 벗겨진 신발을 버리고 1개월~2개월 사이에서 신발을 교체를 해주는 것도 부담이 되어서 신발 뒤꿈치 수선패치로 수선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나이키신발 뒷꿈치

 

나이키 신발의 다른부분은 새 신발처럼 깔끔합니다. 너무 아깝습니다.

 

나이키신발 수선

 

신발 뒤꿈치 수선패치를 잘라서 신발 모양에 맞출 수가 있는데 최대한 뒤꿈치를 가려보려고 접착을 하였습니다. 

 

나이키 신발 뒷꿈치 패치

 

수선패치는 스티커형식으로 뒤에 접착 부분이 있는데 그냥 신발에 붙이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약간의 본드를 사용하여 접착을 해야 안전하게 잘 붙어 있습니다. 

 

신발수선

 

신발 뒤꿈치 수선패치를 붙이고 딸 아이에게 신어 보라고 했는데 신발이 작아진 느낌이라고 하지만 뒤꿈치가 푹신하고 좋다고 하네요.  요즘 신발들을 보면 뒤꿈치를 약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뒤꿈치도 튼튼하게 만들어 주면 좋을 것 같네요.

 

나이키 신발 뒷꿈치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