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신불당동 커피 및 케이크 맛집 멜버른커피하우스

 

안녕하세요. 천안의 신불당동에 위치한 멜버른커피하우스에 다녀온 후기를 올려드립니다. 주위에 사람들이 커피와 케이크가 맛있다고 하여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리뷰하는 곳에서 약간의 협찬을 받고 방문을 한 곳 이기는 하지만, 정말로 커피의 맛과 케이크의 맛도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카페의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사장님이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 같은 느낌이 드네요. 피아노들이 곳곳에 있네요.

 

 

실내공간도 넓고 데이블들도 많아서 카페에서 커피 마시고, 대화하기도 편하고 스터디 공부하기도 좋네요.

 

 

멜버른커피하우스의 아트홀이 있는데 이곳에서 편하게 커피를 마시면서 한 달에 1-2번 음악공연도 한다고 하네요. 4K 대형 전광판이 있어서 커피를 마시면서 감상하기 좋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공연 등은 쉬고 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멜버른 블랜드 2잔, 블루베리요거트쉐이크 1잔, 망고 스무디 1잔 과 케이크는 트리플 초코, 생 딸기 퐁당, 당근 케이크를 주문을 하였네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리얼 호구마, 딸기 소보루타르트도 먹었네요

 

 

트리플 초코, 생 딸기 퐁당, 당근 케이크입니다. 케이크가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맛있네요.  다이어트를 잊게 하는 맛입니다. 당근 케이크를 아내가 너무 좋아하네요~

 

 

망고스무디도 너무 맛있네요~ 대체적으로 음료들도 다 맘에 들었습니다. 커피의 경우는 커피연구소가 있어서 다양한 맛의 커피를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케이크를 추가적으로 리얼 호구마, 딸기 소보루타르트 를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이것도 나오자 마자 순삭해 버렸네요~ JMT입니다~

 

 

이렇게 저녁식사 후에 카페에 방문하여 다이어트를 잊고~~~ 폭풍흡입을 하고 왔네요~ 카페도 조용하고, 인테리어도 잘되어 있어서 방문하기 너무 좋은 곳이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