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아내의 생일선물로 미리 선물한  메드스튜디오 목걸이

 

얼마 있지 않으면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아내의 생일입니다. 아내에게 무엇이 제일 갖고 싶냐고 물어보니 목걸이가 가지고 싶다고 하네요. 구매를 한 목걸이는 유명 유튜버가 목걸이를 차고 나와서 일상 블로그를 찍는데 화면에 나온 목걸이가 예뻤나 봅니다. 목걸이 노래를 불러서 미리 구매를 했습니다.

 

선물상자에 담겨서 배달이 온 목걸이 입니다.  포장도 센스가 돋보이는 제품이네요.

 

메드스튜디오 목걸이 본품과 구매 사은품 선물로 받은 은목걸이입니다. 박스의 포장도 심플하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메드스튜디오의 목걸이의 상자를 열어서 보았습니다. 색상도 깔끔하고 제일 좋은 부분은 특이하고 예쁜 디자인입니다. 아내도 그 부분 때문에 이 목걸이에 마음이 간 것 같습니다.

 

 

목걸이에는 아주 조그만하게 이니셜도 세겨줍니다. 휴대폰으로 확대를 해서 글자가 보이지만, 그냥 목걸이에서 볼 때는 정말로 작게 보입니다. 확실히 목걸이에 이니셜을 세기니 기념일을 기억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목걸이를 착용해 보았습니다. 아내가 엄청 만족해 하네요.  열심히 용돈을 안 쓰고 모은 보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또 용돈을 열심히 모아야겠네요~ 

 

 

구매 사은품 선물로 받은 은목걸이의 경우도 디자인도 예쁘고 착용감도 좋아서 딸이 목걸이를 찬다고 하여 딸에게 목걸이가 넘어갔습니다. 

 

 

구매를 한 목걸이와 구매 사은품 선물로 받은 은목걸이도 둘다 예쁘고 맘에 들어서 선물을 한 저도 기분이 좋네요. 

 

 

 

혹시 연인 및 아내 그리고 딸에게 예쁜 목걸이나 반지를 선물을 하실 것 이면 메드스튜디오 추천을 합니다. 여자들이 디자인을 보고 좋아할 예쁜 주얼리 제품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메드스튜디오 링크는 아래에 알려드리니 구경 한번 해보세요.

 

 

 

No.1 커플링 반지 브랜드 | 메드스튜디오

메드스튜디오 공식 쇼핑몰, since 1999, 심플한 디자인 주얼리 브랜드. 14k, 18k 골드 실버 주얼리 전문으로 커플링, 결혼반지, 웨딩밴드 등 다양한 커플 반지와 모던한 디자인의 커플목걸이, 목걸이,

www.maad.co.kr

 

일체의 협찬은 받은것이 없으며 솔직하게 구매 리뷰를 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