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아디다스 나이키 그리고 퓨마 신발매장에서 아들 신발 구매하기

 

아들이 초등학생 고학년인데 하루하루 발의 사이즈가 커서 신발을 자주 구매를 합니다. 이번에도 몇 달 전에 구매한 뉴발란스에서 비싸게 주고 구매를 한 신발이 엄지발가락이 아프다고 이야기를 하여 신발을 구매를 해주러 갔습니다. 

 

처음으로 간곳이 ABC마트입니다. 이곳은 아디다스 나이키 라코스테 등 여러 가지 브랜들의 신발들이 많기 때문에 다양한 신발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이네요. 

 

 

처음으로 고른 신발이네요. 나이키 VAPORMAX 2021 FK  운동화인데  가격이 239,000원  30% 할인해서 167,000원 이네요. 일단 가격이 좀 비싸서 다른 신발도 보고 오자고 했습니다. 

 

 

나이키 신발
나이키 VAPORMAX 2021 FK

 

 

두 번째로 마음에 들어 하는 나이키 운동화입니다. 나이키 운동화 가격이 엄청 올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너무 비싸네요. 가격은 189,000원이네요.  아들인데 왜 자꾸 우먼스 신발만 맘에 든다고 하는지 쩝.....

(신발은 아무리 생각해도 신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어보고 사이즈 확인 후에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는것이 싸네요)

 

 

 

나이키 에어맥스
나이키 에어맥스 2021 DA1923

 

 

다음으로 간곳은 신세계백화점 퓨마 매장입니다. 아들이 나이키 마니아라 퓨마 신발에 관심을 보일지 의아했는데 다행히 한정판 신발이 있다고 사장님께서 신발을 보여주셨는데 마음에 들어 하네요. 

 

 

 

 

특이하게 생겼는데 여름이라 흰색 운동화를 선택을 했습니다. 운동화 깨끗하게 잘 신고 다닐지 걱정은 되네요. 

 

 

 

 

구매를 한 제품은 BMW MMS ZENON SPEED 307041 입니다. 한정판 신발이라 매장에 입고도 잘 안되고 들어와도 금방 나간다고 하네요.  신발에 BMW 마크도 있는 것 보니 같이 컬래버레이션을 한 것 같습니다. 

 

퓨마 매장에서 139,000원 이네요. 운동화 없어서 급하게 구매를 해서 잘 신고 다니네요. 

 

 

퓨마신발
BMW MMS ZENON SPEED 307041

 

아디다스 나이키 푸마 라코스테 등 신발 오프라인 매장에 예쁜 신발들이 많은데요. 정말요 나가서 느끼는 것이지만 신발 가격이 정말로 많이 비싸진 것 같습니다.  물가가 많이 올랐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