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아이스 아메리카노 와 커피 및 음료 12잔을 사러 빽 다방 방문


설 명절 연휴에 시골 처갓집에서 연휴를 보내고 있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먹고 싶어 져서 홍성에 있는 빽 다방에 방문하였습니다.

식구들이 대식구이고 빽 다방에 방문한다고 하니 저에게 다양한 메뉴의 커피와 음료를 주문하네요.

홍성 빽다방

 

반응형


빽 다방 인근에는 메가커피도 있고 다양한 커피 체인점들이 있었지만 아이들이 원하는 음료 완전초코바나나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빽 다방에 꼭 방문을 해야 했습니다.




빽다방 홍성로데오점에 방문하였는데 실내가 잘 꾸며져 있어서 실내에서 음료를 마시고 가도 좋아 보였습니다.

빽다방 실내

 


요즘은 커피나 음료 주문은 무조건 키오스크(무인주문)에서 주문을 해야 되더군요.





무인주문기에 12개의 음료를 담아 보았습니다.

12개의 음료에 추가되는 것들이 많다 보니 뒤에서 주문을 기다리는 분들의 눈치도 보이더군요.

무인주문기 주문

 

 


빽 다방의 음료들이 정말로 많은 것 같습니다.

 

계속 빽 다방 신메뉴들이 추가가 되고 있으니 사진 찍은 것보다는 더 많아졌을 것 같네요.

 

빽다방 신메뉴




주문한 음료들이 나오는데로 차곡차곡 받아서 테이블에 올려놓았습니다. 앞으로 2개가 더 나와야 돼서 기다려 봅니다.

제가 빽 다방에서 12개의 커피와 음료를 주문한 것은 처음이네요.

12개의 음료를 만드시는 분들도 바쁘게 움직이시더군요.

 

빽다방 테이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