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안성 안성맞춤랜드 방문기

 

장소 : 안성 안성맞춤랜드        방문일시 : 2020년 4월 18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이 자전거와 킥보드를 타자고 하여 안전하게 탈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안성에 있는 안성맞춤랜드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거리적으로 가깝고 넓은 곳이라 좋았습니다.  

공원 안에는 남사당공연장, 천문과학관, 공예문화센터, 캠핑장, 사계절 썰매장, 드넓은 잔디광장 그리고 야생화단지, 수변공원 및 분수 광장 등이 자리하고 있어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기에 편리합니다.

 

남사당 공연은 주로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에 진행이 됩니다. 성인은 만원 / 미취학 무료 / 어린이 2천 원을 받습니다. (현재 남사당 공연도 코로나 19로 인하여 공연장도 휴장 중입니다.)

 

 

 

공원 주변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서 텐트를 못 치게 주황색 라인을 쳐 놓았습니다. 들어갈 수 없습니다.

 

 

튤립을 많이 심어 놓았고, 활짝 많이 피었습니다.

 

 

소나무 밑에 심어진 튤립이 예뻐서 한 장 찍어 봤습니다.

 

 

공원 내 연못의 산책로도 있고 산책하기 좋았습니다.

 

 

천문과학관도 있었는데 코로나 19로 인하여 휴관 중이었습니다.

 

 

 

자전거 및 킥보드를 타기 좋았고, 중앙에 있는 광장에는 스케이트보드, 자전거, 퀵보드를 타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주변 조경 및 편의시설을 잘 꾸며 놓아서 구경하기 좋은 곳입니다.

코로나 19로 휴관한 곳이 많았지만, 산책 및 아이들이 맘 놓고 안전하게 자전거 및 킥보드를 탈 수 있어서 좋았고, 코로나 19가 종식이 되고 공연 및 휴관한 시설이 모두 열게 되면 꼭 방문을 해야 되는 공원입니다. 적극 추천드립니다.~~

 

안성맞춤랜드 찾아가는길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