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암호화폐 알트코인은 무엇? 투자해야 하나?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로 주위에서 코인투자를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 유튜브를 보더라도 천만원 투자를 해서 1억을 벌었다는 어떤분은 30억, 200억 요즘 계속 억억소리는 많이 나는데, 저는 왜 억억소리가 안 날까요~~? 

 

오늘은 핫하다는 알트코인이 무엇인지? 알트코인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가사화폐
가상화폐

 

 

 

 

▌알트코인 (AltCoin) ?

 

최근에 20~30대 사이에서 정말로 핫한 코인입니다.  알트코인은 대체(alternative) 와 코인(Coin)을 합친 단어로, 비트코인 이외의 모든 가상화폐 를 말합니다. 예를들어 비트코인이 아닌 이더리움(Ethereum), 리플(Ripple Coinl) 등의 가상화폐들이 있습니다.

 

투자자들이 몰리는 이유는 비싼 비트코인보다 가격도 싸고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단기간에 고수익을 노리는 투자자들이 정말로 많이 몰리고 있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백만원 투자로 1억을 벌었다는 투자자들도 있어서 더욱더 인기가 있는것 같습니다. 

 

 

주로 거래가 되는 거래소는 업비트(UPBIT)가 있습니다. 휴.. 저도 요즘 많지는 않지만 그냥 재미 삼아서 도지코인과 여러개 코인을 구매를 하여서 막차를 탔나 봅니다~ 계속 하향세 군요~~ 

 

 

가상화폐의 투자는 정말로 신중해야 될것 같습니다~ 변동성이 너무 크네요~~

 

 

비트코인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