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집 앱 신규가입 고객 990원에 상품 구매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집 앱에 대해서 아시나요? 오늘의 집 앱은 예쁜 집 구경부터 제품의 구매, 이사, 시공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앱입니다. 버킷 플레이스가 운영을 하고 있는 오늘의 집은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입니다.
사용자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콘텐츠와 상품을 판매를 하고 있으며, 시공 중개 및 홈 인테리어를 위한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늘의집을 검색을 하여 설치를 합니다.
오늘의 집 앱에 신규회원일 경우 카카오톡 또는 네이버 아이디, 페이스북 , 애플 ID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집 가입 전체 동의서에 체크를 하여주고 카카오 개인정보 3자 동의서에도 체크를 하고 진행을 합니다.
회원가입을 하게되면 첫 구매시 990원에 구매를 할 수 있는 웰컴 딜 쿠폰 받기 및 신규회원에게 할인쿠폰을 지급을 하게 됩니다.
웰컴 딜 쿠폰을 받았으면 990원에 살 수 있는 상품들을 구매를 합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동안에는 990원 상품이 모션 센서 휴지통, 어반 2단 슬라이딩 주방 선반이 있었습니다. 저는 어반 2단 슬라이딩 주반 선반을 택배비 포함 99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주문 결재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는 5천 원 즉 식 할인), 토스 (3천 원 적립), 네이버 페이, 페이코, 휴대폰 결재를 할 수 있었습니다. 13,900원 상품을 990원에 득템 했네요.
편리하게 오늘의 집 앱에 가입을 하여 신규가입 고객 상품을 99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오늘의 집 앱이 인테리어 및 인테리어 소품을 등을 보기도 편하고 좋다고 하니 앱을 잘 활용을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