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오랜만에 회사회식, 천안 중국요리 코스요리 천안맛집 슈엔 

 

안녕하세요. 요즘은 경제도 힘들고 물가도 비싸고 비용지출을 줄이는 회사들도 많기 때문에 회사에서 회식을 가끔 또는 하지 않는 회사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회사에서도 오랜만에 회사에 퇴직자가 있어서 송별회겸 회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슈엔입구

 

반응형

 

코스 중국요리 전문점이라 그런지 오리구이도 있었습니다.

 

오리구이

 

 

 

찻잔세트와 선물용 제품들도 팔고 있었습니다. 선물용 찻잔세트는 구매하고 싶더군요. 그런데 가격이.... 좀 비싸더군요.

 

찻잔세트

 

 

 

중국 코스요리 전문점 답게 식당의 곳곳에 중국풍의 인테리어 용품들이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중국 인테리어

 

 

미리 예약을 하였기 때문에 방에 인원수만큼 세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중국코스요리

 

 

 

중국요리가 하나씩 들어오기 시작하였습니다. 저처럼 많이 먹는 사람들은 한 개씩 나오는 요리가 금방금방 비워집니다. 

 

코스요리

 

 

 

중국요리의 이름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새우를 튀긴 요리도 나왔습니다.

새우요리

 

 

 

꽃빵과 고추잡채도 나왔습니다.  꽃방은 똑같은 공장에서 나오는지 거의 다 비슷하더군요. 

 

꽃빵

 

 

비싼 죽엽청주도 주문을 하여 2명이서 한병을 비웠습니다. 역시 대나무향도 나고 알코올 도수도 높기는 했지만 목 넘김은 아주 좋았습니다.

 

죽엽청주

 

 

 

다음은 슈엔에서 파는 술의 종류와 가격입니다. 수정방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시가로 금액이 정해지더군요. 직원에게 살짝 가격을 물어봤는데 정말로 비싸더군요. 

 

술값

 

 

 

독한 술을 한잔한잔 마셨더니 술기운이 올라왔는데 얼큰한 짬뽕이 나와서 먹으니 속도 좋아지고 술도 깨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짬뽕

 

 

 

후식을 시키라고 하길래 후식은 아이스크림을 달라고 하였더니 아이스크림을 주더군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최고인 것 같습니다. 달달하고 맛있네요.

 

후식 아이스크림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