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주말에 요기요에서 배달 주문한 노걸대 해물뼈찜  

 

안녕하세요. 아이들이 먹는 음식이 햄버거, 삼겹살, 칼국수, 아귀찜 이런 종류에만 한정이 되어 있어서 쉬는 날에 새로운 음식을 먹여 보려고 노걸대 해물뼈찜을 주문을 하여 아이들에게 처음으로 음식 맛을 보게 해 주었습니다. 아귀찜과 뼈다귀 해장국은 잘 먹기 때문에 분명히 요기요에서 배달 주문을 해서 음식을 맛보게 해 주면 잘 먹을 것 같아서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요기요배달주문

 

배달 주문을 받아보니 묵직합니다. 아이들이 처음 시도해보는 음식인데 만약 먹지 않으면 저 혼자 다먹어야 되는데 포장을 뜯을 때 겁이 납니다. 자꾸 이래서 다이어트에 실패를 하는 것 같습니다.

 

노걸대해물뼈찜

 

찍어먹으라고 겨자소스에 깍두기3개 그리고 노걸대 해물뼈찜 대자리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노걸대해물뼈찜대

 

해물뼈찜을 일단 열어봅니다. 양이 정말로 많네요. 일단 아이들은 콩나물은 먹지 않고 아내는 고기 들어가서 먹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뼈다귀를 하나씩 각자의 그릇에 가져갔습니다. 

 

해물뼈찜콩나물

 

저는 일단 콩나물은 한젓가락 집어서 겨자소스에 찍어 먹어보니 맛있네요. 제 입맛에는 맞는데 아이들 입맛에 맞는지 제가 아이들에게 물어보니 맛있다고 열심히 뼈다귀들을 가져다가 먹습니다. 

 

노걸대해물뼈찜-해물

 

아들이 자기의 메모리에 이 음식을 담아 놓겠다고 하네요. 입맛도 맞고 맛있나 봅니다. 새우와 오징어도 듬뿍 들어있어서 해물을 좋아하는 저는 열심히 해물 위주로만 먹습니다.

 

해물뼈찜-뼈다귀

 

보이는 뼈다귀와 해물 그리고 오징어 입니다. 뼈에도 살이 듬뿍 붙어있어서 매콤하게 발라 먹는 재미도 있고 맛있었습니다. 

 

해물뼈찜-뼈다귀

 

함께 온 겨자소스인데 저는 콩나물은 이 소스를 찍어 먹습니다. 소스를 찍어야 코를 살짝 자극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해물뼈찜을 먹다 보니..... 술이 생각나네요..

 

 

해물뼈찜-겨자소스

 

요기 요에서 배달로 주문해서 먹은 해물뼈찜 아이들도 만족하고 저도 만족하고 맛있게 배달 음식을 먹은것 같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