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처음으로 중국냉면을 먹어보았습니다. 일반적인 냉면, 함흥냉면, 진주냉면등은 많이 먹어보았지만 천안 맛집으로 알려진 백향에 가서 짬뽕을 먹다가 여름별미 중국냉면이 나와서 주문하여 먹어 보았습니다. 

 

자주가는 중국요리전문점 백향의 주차장입니다. 주차공간이 넓어서 좋은곳 입니다.

 

중국요리전문점 주차징

 

반응형

 

이곳은 아이들이 짬뽕을 좋아하여 자주 방문을 하고 저 또한 짬뽕과 중국요리가 맛있어서 자주 방문하는 곳입니다.

 

백향

 

 

방문한 날은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여름이라 그런지 여름추천요리 중국냉면이라는 안내글이 보여서 중국냉면은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고 맛도 궁금하여 주문하여 보았습니다.

 

 

 

 

아내와 딸이 먹을 간짜장과 차돌박이 짬뽕입니다. 차돌박이 짬뽕은 매콤하고 맛있어서 방문할때 마다 주문을 하는 메뉴입니다. 간짜장도 들어간 재료가 크게 잘려져 있어서 식감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백향 짬뽕

 

 

 

짠... 처음으로 주문하여본 중국냉면입니다. 우리나라 냉면과는 뭔가 비주얼적으로 틀린것 같습니다. 냉면국물의 맛도 우리나라의 냉면과는 틀리네요. 가격은 13,000원 입니다.

 

중국냉면

 

 

중국냉면과 같이 나온 소스 입니다. 맛을 보니 땅콩소스 같습니다. 일단 땅콩소스가 나온것을 보고 중국냉면 어떻게 먹는것인지 인터넷 검색을 하여 보았습니다.

 

중국냉면 땅콩소스

 

 

인터넷 검색을 하여보니 냉면에 땅콩소스를 어느정도 떠서 섞어 먹는것 같습니다. 시원한 냉면육수와 땅콩소스가 고소한맛을 더하는것 같고 여름에 먹기 아주 맛있네요.

 

중국냉면 먹는법

 

 

백향에서 후식으로 나오는 빵과 방울토마토 입니다. 입맛을 확 바꿔주는 후식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