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처제 친구가 운영하는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로그

 

충청남도 홍성에 위치한 작은 카페입니다. 홍성에 다른 볼일이 있어서 방문을 하였는데 갑자기 커피가 먹고 싶어서 처제에게 이야기를 했더니 친구가 운영하는 카페에 가자고 하네요.  카페 로그에 방문을 하고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카페의 이곳저곳을 구경해 봅니다. 

 

홍성카페로그

 

카페에 작은 소품들도 깔끔하고 이곳저곳의 자리에 소품들도 예쁘게 잘 꾸며져 있네요. 

 

홍성카페로그실내

 

구석구석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소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조용하게 커피 마시고 대화하기 너무 좋은 곳 같습니다.

 

카페로그

 

자리에 앉아서 쳐다보니 인형들이 의자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고 있네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예쁘게 이곳저곳 꾸며진 곳입니다.

 

카페로그인테리어

 

창밖에서 들어오는 빛도 따뜻하고 커피 마시면서 바깥의 풍경을 보는 것도 좋은 곳 같습니다.

 

홍성카페로그소품

 

커피를 마시면서 바깥의 모습을 보니 저의 고향이지만 정말로 많이 변한 것 같습니다. 옛날에 창밖으로 보이는 길을 수도 없이 왔다 갔다 했는데요.

 

홍성카페로그커피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커피숍에 오래 앉아서 마시고 싶었지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들고 다른 일정이 있어서 카페를 빠져나왔네요. 커피맛은 아주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홍성카페로그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