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맛집 병천 순대 국밥 아우내 먹거리 순대

 

안녕하세요. 천안에 독립기념관 구경을 하면 병천 순대타운을 들려서 순대국밥 또는 순대를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정말로 많습니다. 

 

병천 인근에서 낚시를 하고 아침식사를 하러 병천의 순대국밥집에 식사를 하러 왔습니다.  방문한 집은 후배가 자주 간다는 아우내 먹거리 순대입니다.

 

아우내 먹거리 순대

 

 

천안의 유튜버 천뚱님의 단골집이라는 문구가 입구에 붙어 있네요. 천뚱님이 맛집은 잘 찾아서 다니시는 것 같습니다.

 

 

천뚱님 단골집

 

 

아우내 먹거리 순대 식당 내부입니다. 방문객들이 많다 보니 식당의 크기도 큰 편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이곳도 셀프코너가 있어서 반찬은 마음껏 가져다가 먹을 수 있습니다.

 

 

셀프코너

 

 

식당 내부의 인테리어 사진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도 너무 좋습니다. 순대국밥을 드시고 나가면서 커피 셀프코너가 있어서 한잔씩 드시고 갈 수 있네요.

 

 

커피 자판기

 

 

기본적인 반찬 및 다대기 입니다. 깍두기와 배추김치도 맛있고 새우젓도 순대 찍어 먹기 맛있었습니다. 

 

 

순대국밥 기본반찬

 

 

드디어 나온 순대국밥입니다. 다른 집의 경우는 순대국밥이 뜨겁지 않게 나오는데요. 이곳은 뜨끈뜨끈하게 팔팔 끓여서 나오기 때문에 더욱더 순대국밥이 맛있는 것 같습니다.

 

 

순대국밥

 

 

순대국밥에 들깨가루와 파 그리고 새우젓으로 내 입맛에 맞게 잘 맞추어 줍니다. 

 

 

 

 

일단 순대와 순대국밥에 들어있는 고기 부속물을 새우젓에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어느 정도 순대와 고기를 먹었으면 따로 나온 공깃밥을 한 그릇 말아 주고 다대기로 살짝 빨갛게 해줍니다. 한그릇 뜨끈뜨끈하게 먹었더니 배도 부르고 맛있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