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주말에 가족들과 점심식사 외식을 하려고 주변에 있는 식당을 검색하다가 새로운 식당이 눈에 보이고 가족모두 감자탕이 먹고 싶다고 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인생 감자탕 상호를 다른 곳에서도 본 것 같은데 프랜차이즈 감자탕집 같습니다. 

 

 

 

◎ 상호 : 인생감자탕 원성점 

◎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버들로 142 1층

◎ 영업시간 : 매달 1,3 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매일 10:30~22:00 , 브레이크타임 15:00~16:30 , 라스트오더 22:00 

◎ 전화번호 : 0507-1468-9555

 

 

식당 정문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를 하고 식당으로 들어가 봅니다.

 

원성동 인생감자탕

 

반응형

 

우선 자리를 잡고 창문밖을 보았더니 바로 주차장이 보입니다. 주차장에는 6대 정도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식당주차장

 



일생일대의 인생감자탕 메뉴입니다. 특이한 점이 공든 감자탕인데 감자탕에서도 우거지 감자탕, 묵은지 감자탕, 파김치 감자탕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공든탑 감자탕 중에서 우거지 감자탕 대자리를 주문하였습니다. 

 

우거지감자탕

 

 

 

식당을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매장이라 식당내부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세팅되는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식당 기본세팅

 

 

인생감자탕은 산더미로 올라간 뼈다귀가 인상적인 메뉴 같습니다. 사진상으로 보는 것도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아 보입니다. 

 

산더미 감자탕

 

 

 

다음은 한그릇씩 먹을 수 있는 뼈해장국의 가격과 추가적인 메뉴들의 가격표입니다. 

 

뼈해장국

 

 

 

주문한 우거지 감자탕 大자리가 나왔습니다. 뼈를 냄비에 다 내려놓으려고 했더니 냄비에 꽉찰것 같아서 뼈다귀를 몇 개 빼놓았습니다.

 

우거지 감자탕

 

 

 

탑처럼 쌓여있는 뼈다귀의 맨 꼭대기에 깃발을 꽂아주셨습니다. '꽃같은 그대 나무 같은 나를 믿고 길을 나서자' 라는 문구의 깃발이네요.

 

 

 

 

 

쌓여있던 뼈다귀 탑을 모두 내려놓으니 한냄비 가득 차고 몇 개는 빼놓고 끓이면서 추가를 해서 먹었습니다.

 

뼈다귀감자탕

 

 

 

배는 부르지만 꼭 먹어야 하는 볶음밥을 추가 주문하여 볶음밥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감자탕 볶음밥

 

내돈내산으로 식당에 방문하여 인생 감자탕을 먹었습니다. 뼈다귀의 양도 많고 저희가 주문한 우거지감자탕 大자리는 4인 가족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뼈와 살이 푹 삶아지지 않아서 그런지 발라먹기가 좀 힘들었습니다. 그것 빼고는 맛있게 식사를 하고 나왔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