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목천 신계리 맛집 본대구막창

 

목천 맛집 선유원에 갔다가 오후 8시 문을 닫는다고 하고 목천 신계리에서 2차로 간단하게 술을 먹을 수 있는 장소를 찾다가 보니 길가에 본대구막창집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식당내부는 크지는 않지만 아담하고 친구들이 모여서 술먹기는 아주 좋은 장소 같습니다.

 

소막창, 소대창, 소특양, 소곱창, 돼지막창, 돼지껍데기등의 메뉴가 있었습니다.

 

본대구막창

 

반응형

 

서비스로 나오는 선지해장국입니다. 선지도 듬뿍들어가 있고 소주와 선짓국만 먹어도 술안주로 최고인 것 같네요.

 

 

 

 

주문한 막창과 돼지껍데기등을 올려서 굽다가 사장님께서 도치로 불맛을 내주시는데 더욱더 고소하고 맛있더군요.

 

 

 

다음 동영상은 사장님께서 도치로 맛있게 불맛을 내주시는 장면입니다. 

 

 

 

 

저희가 방문한 본대구막창이 본점이고 여러 곳에 지점들이 있었습니다. 9호 분점까지 낸 것 보니 맛집은 맛집이네요.

 

맛집 분점

 

 

 

 

불판에 바짝 구우면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 집니다. 한 점에 소주 한잔씩 계속 먹은 것 같습니다.

 

막창

 

 

막창에 파도 듬뿍 주시고 돼지 껍데기를 누를 수 있는 호떡누름판도 있어서 더욱더 고소하게 구울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에 서비스로 나오는 잔치국수 입니다. 소주와 막창으로 열심히 달리고 마지막에 뜨끈한 국수로 마무리를 하니 속이 든든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