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에서 1년에 한 번씩 빵지순례라는 행사를 하는데 행사에서 빠질 수 없는 곳이 뚜쥬루 빵돌가마마을입니다. 이곳은 빵돌가마에 빵을 굽기 때문에 빵이 맛이 있어서 전국에서 많은 분들이 빵을 구입하려고 방문하는 곳입니다. 유튜브에도 소개도 많이 되고 유명한 유튜버들도 많이 다녀오는 유명한 천안에 오면 꼭 들려봐야 하는 곳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천안 뚜쥬르

 

 

 

뚜쥬루 빵돌가마마을에는 건물들이 여러개가 있는데 빵판매하는 곳, 자가제분소, 카페, 팥 만드는 곳, 케익 만드는 곳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빵돌가마제분소

 

 

빵돌가마마을에는 특이한 건물들도 많은데요. 이곳은 팥을 만들거나 초콜릿을 만드는곳들이 있습니다.

 

빵돌가마마을

 

 

뚜쥬루는 1998년 천안 성정동에 처음으로 본점을 개설하였고, 불당동에 거북이점, 구룡동에 돌가마점, 그리고 불당동에 갤러리아센터시터점등 4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2019년 4월에 돌가마점에 빵돌가마 마을을 오픈하였습니다.

 

천안 빵돌가마

 

 

반응형

 

주차공간도 많은데 특히 주말에는 주차장이 커도 꽉 차서 대기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뚜쥬루주차장

 

 

방문을 해서 맛있는 빵과 커피 그리고 팥빙수를 먹으려고 카페에 들어왔습니다. 이미 카페에도 많은분들이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뚜쥬루카페

 

 

아침 겸 점심(아점)으로 피자와 여러 가지 빵들을 골라서 먹었습니다. 

 

뚜쥬루피자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팥빙수도 판매를 하여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팥도 이곳에서 직접 만들었다고 하여 더욱더 맛이 있었습니다.

 

팥빙수

 

 

집에서도 빵을 먹으려고 빵을 파는곳으로 가서 여러 가지 빵들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갓 구운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많았습니다. 

천안빵

 

 

감자빵과 고구마빵도 있었는데 감자빵은 이미 품절이고 고구마빵도 특이하여 구매하여 먹었습니다. 

 

고구마빵

 

 

빵돌가마점의 빵들은 화학첨가물 3무(무색소, 무향료, 무보존료) 및 국산 팥을 직접 끓여서 사용하여 빵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천안빵

 

 

 

생크림몽블랑

 

 

 

줄을 서서 구매를 해야하는 거북이빵입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서 금방 1개를 순삭 하는 빵입니다. 

거북이빵

 

 

빵을 구매하다보니 지출을 많이 하였습니다. 빵의 가격은 다른 곳에 비하여 조금 비싼 편은 있지만 믿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빵이네요.

 

천안뜌주루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