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24시간 카페, 신부동 카페라고 

 

안녕하세요. 늦은시간까지 친구와 술을 먹고 주변의 카페들을 찾아보니 모두 늦은 시간이라 문을 닫았습니다. 천안 터미널쪽에서 조금 걷다가 보니 지하에 24시간 하는 카페가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지하에 있어서 계단을 내려가는데 3D 입체 그림이 있어서 사진도 한장 찍었습니다.

 

카페라고

 

반응형

 

카페 입구에 재미있는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또 한장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카페라고 입체그림

 

 

 

다음은 카페라고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24시간 매장운영이라 시간에 상관없이 커피를 마실 수 있고 휴식도 취할 수 있네요.

 

 

 

지하에 위치한 카페이기 때문에 카페입구로 내려갑니다. 항상 계단을 내려갈때는 조심해야 됩니다.

 

 

 

 

카페가 넓고 이미 많은 분들이 카페를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노트북을 가지고 오셔서 공부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카페의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카페도 넓어서 자리의 여유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카페라고 실내

 

 

 

카페라고의 주문하는곳도 보이고 메뉴판도 보였습니다. 커피의 가격도 비싼 가격은 아니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었고 무료 과자들도 있어서 가져다가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카페라고 메뉴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치즈케익이 나왔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잔이 특이하고 예뻤습니다. 

 

 

 

 

주문한 치즈케익입니다.  커피와 마시기 딱 좋았습니다. 천안에 24시 카페가 집하고 가까운 곳에 있어서 나중에 밤새서 문서작업이나 프로그래밍 작업이 있을 때 자주 이용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치즈케익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