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롯데 아울렛에서 쇼핑하면서 들린 베이커리 카페 바누아투 과자점
청주 지웰시티 롯데아울렛에 롯데마트랑 아울렛이 붙어 있어서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어서 좋은 곳 이더군요. 청주 롯데 아울렛에서 쇼핑을 하면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다 보니 커피도 마시고 싶고 배고파서 들리게 된 바누아투 롯데 아울렛점 입니다. 청주 롯데아울렛점 1층에 위치를 하고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롯데 아울렛 할인행사도 하고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방문을 하였고 바누아투에는 이미 사람들이 빵도 많이 구매도 하고 음료도 많이 주문을 하더군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유명한 빵집이라고 하더군요. 앉아서 빵과 음료를 먹을 곳이 꽉 찼는데 저희는 다행히 사람이 빠지는 바람에 앉아서 빵과 음료를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바누아투 과자점의 팡도르와 딸기 몽블랑과 몽블랑이 있는데 정말로 눈이 내린것 처럼 맛있어 보였습니다.
코코브리, 우리쌀꽈베기, 브리첼 , 공주알밤식빵등이 아주 맛있어 보였습니다.
바누아투 과자점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빵도 팔고 있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얼마 있지 않으면 크리스마스네요.
다양한 빵(베이커리)를 구경하고 제일 먹고 싶은 빵을 열심히 골라 보았습니다.
저희가 고른 빵은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 가격은 4,500원, 뽀드득 소시지 가격은 3,800원, 고로케 가격은 2,400원 입니다. 그리고 음료로는 아메리카노 1잔 3,500원 과 복숭아아이스티 4,200원을 먹었습니다.
바누아투 롯데아울렛점의 빵들은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이 만들어서 더욱더 맛이 있다고 하더군요. 저희가 고른 빵들도 맛도 있었습니다.
고로케는 제가 좋아해서 골라보았는데요. 코로케는 아메리카노와 먹기 좋았습니다. 약간 뻑뻑한 느낌이 들더군요.
청주 롯데 아울렛에서 쇼핑 후에 간단한 요기나 커피를 마시면서 쉴 수 있어서 좋은 빵집(베이커리 카페)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