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추운 날 간편하게 뜨끈한 어묵 국물과 오뎅 코스트코 삼호어묵 오뎅한 그릇

 

예전에 추운 날에 기차를 기다리면서 간편하게 먹던 플라스틱 용기에 들어 있는 어묵 한 그릇이 생각이 났고 편의점에서 가끔 소주를 먹을 때 사다 먹던 제품이 코스트코 매장에 보여서 얼른 구매를 해왔습니다. 코스트코는 박스로 구매를 해와야 하기 때문에 한 박스를 구매를 해왔네요.

 

박스로 보여서 1박스를 구매를 하여 왔습니다. 1박스에는 360G * 8개가 들어 있고 가격은 11,900원입니다. 편의점에서 사 먹으면 개당 2,900원입니다. 코스트코에서 박스로 사는 게 훨씬 이득이죠. 

 

 

박스로 구매를 해와서 박스의 이곳저곳 표기를 봐야 할 듯합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야 되는 음식입니다. 

 

 

냉장보관을 해야 됩니다. 보관 온도는 0~10 도입니다. 

 

 

오뎅한그릇의 1개 중량은 360g이며 1 BOX에는 8개가 들어가 있으며 1 BOX의 총중량은 2,880g입니다.

 

 

전자레인지에 오뎅 한 그릇을 돌려 왔습니다. 그런데 전자레인지에 돌릴 때에는 살짝 제품을 개봉해서 돌려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뎅 폭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보통 전자레인지에 2~3분 사이로 돌리시면 적당할 것 같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린 오뎅 한 그릇 뜯을 때 조심해서 뜯으세요. 뜨거운 국물이 튈 수 있습니다. 이렇게 비닐팩 뚜껑으로 된 것은 편리하기는 한데 뜯을 때 힘든 것 같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릴 때 아주 뜨끈뜨끈하게 돌려야 되는데요. 그렇지 않아서 그냥 후루룩 마셔 버렸네요~~ 호호 불면서 먹을 정도로 뜨거워야 맛이 있습니다. 아니면 추운 바깥이나 베란다에서 창문 열고 찬바람을 맞으면서 드시면 더욱더 꿀맛일 듯합니다~^^ 어묵은 6~7개 정도가 들어있고 곤약은 1개가 들어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